본문 바로가기
방송

넷플릭스 로맨스 중드 추천 줄거리 - 학려화정 | 천성장가 | 친애적 열애적 | 빙당돈설리

by 다나와쿠쿠티비 2021. 1. 27.
반응형

넷플릭스 로맨스 중드 추천 줄거리 - 학려화정 | 천성장가 | 친애적 열애적 | 빙당돈설리

 

 

 

 

[넷플릭스 로맨스 중드 추천 하나] 학려화정 (鹤唳华亭) 줄거리

황태자 소정권( 萧定權) 소년 상모(喪母) 상매(喪妹)는 아버지와 가깝지 않았고, 어린 시절의 경험으로 인해 가족에 대한 갈망이 극심하여 늘 곁에 있는 가족을 붙잡아 두려고 애썼습니다.아버지에게 경애하고 두려워하는 소정권은 아버지의 인정을 바라면서도 희망이 없을 때의 곤궁한 상황에 직면하는 것이 두려웠습니다.제왕과 그의 장인은 이백주(李白舟)에 여러 차례 불상사를 일으켜 소정권( 萧定權)의 신변에 남아 있던 소중한 사람들을 박해했을 뿐 아니라, 소정권( 。定權)과 아버지 사이의 간극도 심화시켰습니다.태자 선생님인 노세유는 청류육영의 뒤를 이어 태자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기를 바랐지만, 음차양오(陰差陽)로 육영의 딸 육문석(陸文昔)이 세자와 우연히 만나 평생토록 허락할 줄은 몰랐습니다.가까운 사람들이 잇따라 살해되자, 노세유 유가의 사상에 사로잡힌 소정권은 집나라 천하의 군자준칙과 소인모략으로 꿋꿋이 맞서 싸웠습니다.그러나 육문석은 부형(父形)이 난파된 후 동부의 여관으로 소정권(权定權)의 곁을 지켰고, 군마(軍馬) 사건·동요 사건 해결을 도왔으며, 결국 부형(父刑)의 억울함을 설화(雪花)시키고 간악( 。 。) 거충(巨蠹)을 복법(福法)으로 만들었습니다.소정권과 육문석도 서로의 호흡을 맞추며 감정을 키워가고 있습니다.소겁하고 용감한 두 사람은 위험을 무릅쓰고 희생을 두려워하지 않으며, 사직의 안녕을 위하여 서로 협력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로맨스 중드 추천 둘] 천성장가 (天盛長歌) 줄거리

화봉여수에 이어 봉지미는 사생아라는 이유로 추부에서 왕따를 당하다가 모함에 걸려 쫓겨났습니다.봉지미녀는 살아남기 위해 남장을 하고 청명서원에 입학하여 경세재학으로 무쌍한 국사가 되었고, 나라를 위해 봉사하는 마음으로 적화투쟁에서 정조강, 부명군, 명공리를 쟁취하여 일대 위업을 이룩하였으나 전조의 유고라는 비밀도 함께 발견하게 되었습니다.나라 원수 가문의 중압, 간사한 소인의 모략모략으로 한때 사랑하는 육황자 닝과 반목했던 봉황자( 。 。子)는 이로 인해 가까운 친구들도 끊임없이 위험에 처하게 됩니다.경천의 음모 진상이 밝혀지자 봉지미는 끝내 복수에 대한 욕심을 내려놓고 천하창생을 물불에서 구하고 그녀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더 이상 그녀에게 지치지 않고 자신의 행복을 찾을 수 있도록 선택합니다.봉지미는 가족과 친지,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자신을 희생하고 조용히 은둔합니다.하지만 단짝 친구의 도움으로 그녀는 결국 자신의 행복을 얻었고, 그 후로 아내와 평범하고 안락한 생활을 하게 되었습니다.

 

[넷플릭스 로맨스 중드 추천 셋] 친애적 열애적 (亲爱的热爱的) 줄거리

한상과 연몽학패 동년(東年)이 우연히 만났고, 햇살이 좋았던 동년(東年)이 한상언에게 첫눈에 반했고, 접촉 기회가 많아지면서 한상의 꿈에 대한 집착, 팀 젊은이들에 대한 책임감에 사로잡혔습니다.한상은 중국을 세계챔피언으로 이끌겠다는 꿈을 갖고 있기 때문에 수년간 팀을 이끌기 위해 전념해왔습니다.
동년(東年)은 한상에 대해 자상함과 이해, 지지, 포용을 베풀어, 말과 감정 표현이 서투른 한상이 지난 형제들과 가족들에게 마음을 열고 이해를 구하게 하였습니다.결국 두 사람은 진심을 털어놓고 서로를 격려하며 꿈을 향해 함께 걸어갑니다.

 

[넷플릭스 로맨스 중드 추천 넷] 빙당돈설리 (冰糖炖雪梨) 줄거리

초등학교 내내 대왕 짝꿍 당설(오천)에게 괴롭힘을 당하는 비겁한 리어빙(장신성)의 공통점은 얼음 위의 꿈입니다.린다에서 다시 만났을 때 리어빙은 린다빙의 '빙신'이 됐고, 당설은 미망인 학생이었습니다.리어빙 디자인은 해당설을 자신의 '학대받는' 보조원으로 만들었습니다.이번 보복으로 리어빙은 해당설의 성격에서 장점이 발견되고, 자신이 아이스하키를 할 때 가장 의존하는 용기는 해당설에서 비롯됐고, 리어빙의 도움으로 잃어버린 스피드스케이팅의 꿈을 되찾게 됐습니다.두 사람은 마침내 교분을 맺게 됐지만 어린 시절 오해가 폭발하고, 능글능글한 날에야 말들이 끼어들어 당설의 첫사랑 변징(위천호)이 돌아왔고, 당설과 어울리지 않는 사촌언니 주염(초월)이 방해하고, 부모가 방해하고, 시합을 다쳐 운동 인생이 선택의 기로에 섰습니다.스트레스가 하나둘씩 밀려옵니다.사랑과 꿈이 뒤섞인 얼음 위에서 두 사람의 뜨거운 마음은 사랑을 동력으로 삼아 미지의 설레는 삶으로 미끄러집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