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기다려지는 넷플릭스 드라마 종이의 집 시즌5 / 도쿄, 리스본

by 다나와쿠쿠티비 2021. 1. 31.
반응형

기다려지는 넷플릭스 드라마 종이의 집 시즌5 /  도쿄, 리스본 

 

 

종이의 집 시즌5 : 팬들이 도쿄의 단서를 발견함에 따라 리스본은 교수님을 배신합니다.
종이의 집 시즌5는 올해 말 넷플릭스에서 마지막 시리즈로 떨어질 것으로 예상되며 팬들은 리스본이 스페인은행에서 조직폭력단에 합류한 후 반역자로 드러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종이의 집 시즌4는 현재 리스본으로 알려진 전직 경찰 수사관 라켈 무릴로가 최근의 히스트가 위험에 처하자 스페인 은행에 들어가는 것을 보았습니다. 하지만, 팬들은 그녀가 그녀의 진의에 대한 몇 가지 주요 단서를 발견했기 때문에 그들이 탈출하는 것을 돕기 보다는 그 갱단을 배신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리스본은 아마도 머니히스트에서 가장 흥미로운 인물들 중 한 명일 것입니다.

 

스페인 왕립 조폐국에서 히스테리 사건을 담당한 경찰청 감찰관으로 시즌 1을 시작으로, 더 교수(알바로 모르테)와 사랑에 빠져 그를 따라 필리핀 외딴 섬으로 간 뒤 시즌 3에 합류했습니다.

 

하지만 그녀는 나중에 그녀가 살해되었다고 믿었던 The Professor와 함께 스페인 은행 히스트의 운영을 원격으로 통제하다가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그녀의 패배를 슬퍼하며, 그 교수는 스페인 당국에 전쟁을 선포하고 시즌 4의 행사를 시작했습니다.

 

거의 모든 시즌을 경찰 유치장에서 보내는 동안, 리스본은 그녀의 이전 동료들을 돕기 위해 그녀의 그룹을 배신해야 한다는 압력에 굴하지 않았습니다.

 

그녀가 탈옥하여 은행에 보내진 후, 대부분의 시청자들은 그녀의 충성심이 올바른 사람들과 함께 살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하지만 몇몇 팬들은 이제 은행에 들어가면서 리스본이 강도들을 돕지 않고 실제로 그들을 배신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레딧 사용자인 vnturakk는 "종이의집 시즌3에서 도쿄가 교수의 섬에서 리스본을 만났을 때, 그녀는 리스본과 같은 사람들은 결코 단 한 번이라도 편을 드는 법이 없다고 교수에게 직접 말합니다. 저는 이 문장이 적용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그게 다가 아닙니다.

리스본은 사실상 (교수님을 제외한) 갱단 출신과 관련이 없습니다. (내 이론 밖의) 시리즈에 다시 참여하게 할 타당한 이유가 없는데 왜 우리는 앙겔을 자주 만날까요?"

그들은 계속해서 덧붙였습니다: "왜 리스본을 은행으로 데려오느냐, (주방장이 자리를 잡고 있지만, 더 창백한 모습을 봐야 한다) 마르세유를 은행으로 보내는 것이 훨씬 더 논리적이었을 것이고 리스본과 교수님은 함께 떠나셨을 것입니다.

시나리오 작가들에게 리스본을 은행에 보내는 것은 초안을 만드는 더 많은 가능성을 갖는 더 나은 방법입니다.  

그 교수는 또한 논쟁 중 리스본에게 그녀가 단지 최근의 경찰의 행동에 대한 복수를 하기 위해 이 일을 하고 있을 뿐 갱단을 돕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그 팬은 계속해서 리스본의 유일한 연관성은 교수이며, 그의 운명은 현재 알리샤 시에라 경감(나좌 님리)의 손에 달려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팬들은 알리샤가 교수님의 행동으로 인해 직장을 잃고 복수를 하러 나온 것에 분노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머리에 총을 겨누고 있는 모습이 마지막으로 목격됐어요

한편, 리스본이 여러 번 불쑥 나타난 앙겔에 의해 갱단을 배신하도록 설득할 수도 있습니다.

또 다른 팬은 리스본이 시즌 4 이전에 이미 그 교수를 배신하려 했다는 이론에 답했습니다.

그녀는 어떻게 해서든 그를 배신할 준비가 되어 있었지만, 그는 간신히 그녀를 막았습니다. 둘째로, 저는 교수님이 남편에게 애도를 표하고 있는 임신한 여성과 바람을 피우는 것을 상상할 수도 없고, 같은 여성이 자신과 바람을 피우는 것도 상상할 수도 없습니다.

리스본이 그를 배신했다 하더라도, 혹은 그의 삶에 있지 않았더라도, 이것은 사실일 것입니다. 전반적으로 갱 조직원들은 교수님께 충성합니다.

그가 그들의 충성심을 명령하는 것은 쇼의 중요한 측면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