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미스트롯2' 재방송 다시보기 전유진 탈락 이후 박선주 악플 세례

by 다나와쿠쿠티비 2021. 2. 7.
반응형

'미스트롯2' 재방송 다시보기 전유진 탈락 이후 박선주 악플 세례

'미스트롯2'재방송 다시보기 전유진 탈락 이후 박선주 악플 세례 

 

 

 


가수 겸 보컬트레이너 박선주가 '미스트롯2' 심사와 관련한 비난에 일일이 사과하고 있다고 합니다.

 

박선주는 2월 6일부터 지금까지 '미스트롯2'와 관련한 수많은 시청자들의 악플에 응답하고 있습니다.
악플의 주된 내용은 주로 인기투표 1위를 기록하는 전유진의 탈락과 관련한 것과 박선주의 심사 태도에 대한 지적이라고 합니다.

 

전유진은 미스트롯2 4라운드 진출에 실패했습니다.
특히나 대국민 응원투표 5주 연속 1위를 기록하며 승승장구 하고 있는 만큼 전유진 탈락은 시청자들에게 큰 충격으로 다가왔습니다. 

 

박선주의 SNS를 찾은 네티즌들은 도를 넘는 악플을 게재하고 있습니다. 한 네티즌은 '본인이 마치 엄청난 음악적 능력이 있어 남들과 다르게 평가할수있다는 생각으로 거만하게 기분대로 또는 주최 측의 의도대로 평가하고 있지는 않나요?', '심사평이 악랄하다', '유진양에게 사과해라', '아버지 존함 앞에 떳떳하냐' 등의 글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여기에 더해 박선주의 SNS에 올라온 딸 사진 아래도 악플을 다는 등의 행위가 이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박선주는 악플에 하나하나 댓글을 달아 해명하며 "아무쪼록 오해와 노여움을 풀어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죄송합니다"라고 사과의 글을 일일이 남기고 있습니다.

 

반면 '티비 보고 화가 나서 이런 댓글을 다는 것은 아닌 것 같다', '박선주 심사평이 가장 공정하고 속이 시원하다', '팬층이 두터운 참가자들에 대해 좋게 이야기해야하는거냐' 등의 응원의 댓글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대국민 오디션을 지향하고 있는 '미스트롯2'에서 5주 연속 1위를 차지한 전유진 탈락으로 인해 그 파장은 프로그램을 넘어 심사위원 개인에게 이어지고 있습니다.

 

'미스트롯2'는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되는 가운데 전유진의 탈락이 확정된 지난 8회는 최고 시청률 29.985%를 기록했습니다.

 

 

 

 


미스트롯2 8회 재방송 다시보기
2월9일 (화)  TV 조선 11:30
미스트롯2 7회 재방송 다시보기
02.08. (월) TV CHOSUN2 11:50
미스트롯2 6회 재방송 다시보기
02.08. (월) TV CHOSUN2 17:00
미스트롯2 5회 재방송 다시보기
02.08. (월) TV CHOSUN2 19:2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