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일드 추천] 일본드라마 모코미 그여자 좀 이상한데 다시보기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by 다나와쿠쿠티비 2021. 3. 3.
반응형

[일드 추천] 일본드라마 모코미 그여자 좀 이상한데 다시보기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일드 추천] 일본드라마 모코미 그여자 좀 이상한데 다시보기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일드 모코미 그여자 좀 이상한데 1화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
작은 공장에서 불량품 체크를 하고 있는 시미즈 모코미(코시바 후카). 구분하는 속도가 다른 종업원에 비해 빨라서 묵묵히 일을 하고 있었습니다.
어느 날의 일입니다. 모코미는 다른 종업원이 구분이 끝난 부품에 불량품이 있는 것을 찾아내 무심코 「그 아이, 상처--」라고 말해 버린다. 실은 모코미에는, 감정을 가지지 않는다고 여겨지고 있는 물건의 기분을 알아 버린다고 하는 섬세한"감각"이 있었습니다. 어릴 때는 이 감각을 감출 수 없어, 사물의 기분을"대변"하는 것으로, 주위와의 사이에 풍파를 일으키는 일도 적지 않았습니다.

 


일드 모코미 그여자 좀 이상한데 2화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
시미즈 모코미(코시바 후카)는 동거를 시작한 조부·스다 칸사오(하시즈메 이사오)에게 계속 신경이 쓰이는 것을 상담.모에코 미의 어머니 치카코(토미타 야스코)는 자신의 아버지라고는 하지만, 응어리진 관에 모에코 미가 의지하는 것을 보고 착잡한 기분이 됩니다.
치카코는 게다가 모에코 미가 말한 「창이 울고 있다」라고 하는 말이 걸려 있었다.치카코는 모에코 미가 어릴 적부터, 다른 아이와는 다른 언동을 보일 때마다 걱정을 더해 왔던 것입니다.
모에코 미가 관에 털어놓은 것은 근무하는 공장의 창문이었다.창문이 우는 것을 보고 싶지 않다고 하는 모코미의 기분을 관은 시원시원하게 받아 들여 「나에게 맡기세요」라고 손자를 안심시킨다.

 


일드 모코미 그여자 좀 이상한데 3화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
시미즈 모코미는 염원을 이루어, 형·슌스케(쿠도 아스카)가 경영하는 꽃집에서 일하기 시작합니다.하지만 익숙하지 않은 작업이 많아 실패뿐입니다.혼자서 가게의 빈자리를 부탁받았을 때도, 이어폰을 주운 청년(카토 키요시로)을 보고 무심코 뒤쫓아 예약의 꽃을 받으러 온 손님의 대응을 하지 못하고, 폐를 끼치고 만다.
슌유는 아르바이트생 요다 료온(미즈사와 엘레나)으로부터 직원을 늘리려면 시급을 올려달라는 불만을 듣습니다. 그래도, 모코미가 스스로 처음으로 하고 싶다고 말하기 시작한 만큼, 형으로서 그 생각을 소중히 하고 싶었습니다. 한편, 어머니·치카코(토미타 야스코)는 사람과 커뮤니케이션을 취하는 것이 서투른 모에코 미에게 손님장사가 된다고는 생각되지 않고, 공장의 아르바이트로 돌아오는 것을 내심 바라고 있었다.

 


일드 모코미 그여자 좀 이상한데 4화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
시미즈 모코미(코지바 후카)는 가게의 근처에서 보는 청년(카토 세이시로)에게 간신히 주운 이어폰을 건네줄 수 있었습니다. 무심코 이어폰이 분실주에게 돌아가고 싶어했다고 말해 버리지만, 청년은 모에코 미의 발언을 아무런 저항 없이 받아들입니다. 시미즈 슌스케(쿠도 아스카)는 여동생이 헌팅당하고 있는 것은 아닐까 걱정하지만, 모에코 미에게 「자기가 말을 걸었다」라고 해 놀라는 것이었다.
그 후에도 청년은 모에코 미를 만나러 옵니다.모에코 미는 두근거리며, 이름도 모르는 그와 교류를 거듭해 갑니다.

 


일드 모코미 그여자 좀 이상한데 5화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
시미즈 모코미(코시바 후카)는 이어폰을 줍는 것으로 말을 주고받게 된 청년(카토 키요시로)과 재회했습니다. 공원에서 꽃들과 "대화"하고 있었다고 말해도, 당연한 것처럼 이야기를 계속하는 그에게, 모코미의 마음은 편안해집니다. 게다가 청년이 애용하는 자전거에 이름을 붙이고 있는 것을 알고, 모코미도 자신의 소중한 존재에, 토미라고 이름 붙이고 있다고 털어놓습니다. 언젠가 토미를 만나게 해달라는 말을 듣고, 모에코 미는 기쁜 나머지, 일하는 중에도 그만 히죽거리고 만다.
직장에서도 모에코 미에게 기쁜 일이 일어납니다.꽃집 리뉴얼 방안을 아르바이트 요다 료온(미즈사와 엘레나)이 제안했습니다. 그녀도 모에코 미가 꽃의 기분을 알 수 있다는 것에 이해를 표시하고, 가게 안의 인테리어나 매입 꽃을 맡겨 보면 좋지 않을까, 라고 말해 왔던 것입니다. 모에코 미의 오빠이자 점장인 슌스케(쿠도 아스카)는 이 이야기를 받아들이는데요…

 


일드 모코미 그여자 좀 이상한데 6화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
시미즈 모코미(코지바 후카)가 가족과 함께, 리뉴얼 한 「시미즈 생화점」에서 기념 사진을 찍고 있으면, 배달 아르바이트를 하는 유야(카토 키요시로)가 나타납니다. 낯가림인 모코미가 이성과 친근하게 이야기하는 모습에, 어머니 치카코(토미타 야스코)도 아버지 노부히로(타나베 세이이치)도 놀라울 뿐입니다.언제 알게 됐는지, 뭐하는 사람인지, 무슨 관계인지요.그만 시시콜콜 물어 버려요.
모코미는 시미즈 생화점이 SNS를 시작한 것을 계기로, 자신 전용의 어카운트를 만듭니다.그러면 SNS 상에서도 유야와 연결할 수 있고, 처음으로 제대로 이름을 배웁니다.

 

 

 

추천 일드 모코미 그여자 좀 이상한데 등장인물

清水萌子美 / 小芝風花 코시바 후우카
어릴 적부터, 공상의 세계가 제일의 놀이터로, 누이구루미나 돌이나 식물 등, 감정을 가지지 않는다고 여겨지는 물건의 기분을 알아 버린다고 하는 섬세한"감각"이 있었습니다.

清水俊祐 / 工藤阿須加 쿠도 아스카
모코미의 오빠. 친할아버지가 경영하던 꽃집을 이어받고 있습니다.여동생이 생각하는 착하고 밝은 좋은 오빠입니다.

岸田佑矢 / 加藤清史郎 카토 세이시로 
모코미가 유야의 분실물을 주운 것을 계기로 친해집니다.


依田涼音 / 水沢エレナ 미즈사와 에레나
슌우가 조부로부터 물려받은 꽃집 점원이에요.점장이기도 한 준우와는 은밀하게 사귀는 것 같아요.


桜井真由 / 内藤理沙 나이토 리사
슌우가 조부로부터 물려받은 꽃집 점원이에요.아이 둘이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