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6/0314

[중드] 련련강호 다시보기 드라마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중드] 련련강호 다시보기 드라마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중드 련련강호 다시보기 1화 줄거리 강호에 비린 바람이 일고, 성의파가 귀역문의 멸문 위협에 직면하여, 성우를 궁가에 시집보내는 것을 고려하였다. 위험을 피하였다.우성우가 스승과 형 동생들을 놀리는 것과 그녀의 지난 일은 그녀의 천진하고 착하지만 곧잘 소란을 피우는 개성을 만들었다.궁가는 손아귀의 구원의 은혜에 감사하며, 세 명의 공자가 성우의 선택으로 혼인한 적이 있다고 주장했으나, 성우가 궁가에 들어가 보니 둘째 공자의 불구, 셋째 공의 아들의 얼굴, 절망을 잊지 않았다.신혼 첫날 밤 궁원수가 자신을 기억하지 못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두 사람의 첫 만남과는 거리가 멀었다.결혼식 당일 밤, 성우가 회혼의 반항을 하는 것은 모두 실패로 돌아갔고,.. 2020. 6. 3.
[중드] 옹정황제의 여인 다시보기 드라마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중드] 옹정황제의 여인 다시보기 드라마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중드 옹정황제의 여인 다시보기 1화 줄거리 서기 1722년 옹친왕윤정은 연갱요와 론코도의 부축을 받아 적수를 격파하고 황위에 올라 원옹정을 고쳤다.연갱요의 누이인 화비는 아름답고 발호하며 수년 동안 총애하며 모가의 세력을 등에 업고 황후와 분정하여 절을 하였다.임금은 조정에 바빠 수일 동안 후궁에 들어가지 않았고, 태후는 강산자손님을 생각하며 3년에 한 번 드래프트를 권유했고, 화비는 그 뜻을 받들어 관련 일을 은밀하게 처리했으나, 속으로는 자신이 총애를 잃을까봐 걱정하였다.천부적인 미모를 지닌 대이사 소경 견원도 장녀 견연은 오디션을 보면서도 왕가에 시집가는 것을 꺼리며 진심으로 그를 대하는 사람의 모습을 기대했다.견가세교(,家嬛) 태의온실.. 2020. 6. 3.
[중드] 장상수 다시보기 드라마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중드] 장상수 다시보기 드라마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중드 장상수 다시보기 1화 줄거리 중화 원년에 황제 헌충은 원래의 집과 떠우의 부축을 받아 동정왕조를 세웠다.그러나 국경을 넘나들자 떠우가 침을 흘리기 시작했고, 원래의 집은 동정 폭정에 불만을 품었다.소문에 의하면 제갈선현은 삼십이자 진언을 남겼는데, 오직 두 성이라 불리는 금곡진인과 화빈만이 이 팬을 이해할 수 있다.진후원 청강은 명가보로 군대를 이끌고 금곡의 실인을 구하러 갔고, 상국 떠우잉화(家華)는 화가독(華家。)으로 가서 화빈을 쫓았다.화빈은 화자독에서 피하여 부인과 쌍둥이 딸을 두었는데, 언니인 화무근총이 탁월하여 화빈진전, 선기교, 여동생은 화금수 외모가 뛰어나며 자동을 타고났다.떠우잉화(。華)는 군사를 이끌고 화가의 도크 밖으로 나갔다.. 2020. 6. 3.
[중드] 봉신연의 다시보기 드라마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중드] 봉신연의 다시보기 드라마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중드 봉신연의 다시보기 1화 줄거리 성대한 제전에서 상왕은 제사장에게 명하여 국운을 점치고, 천신에게 제사를 지내고, 사람의 희생을 살육하고, 잔인무도하게 하였다.왕숙비간과 호국무성왕 황비호 등 충신들이 우왕좌왕하는 판에 천신과 맞물리니 육연을 탐하는 악신들의 악령을 불러들여 상 왕조의 악기를 증가시킬 뿐이다.황비호는 직언으로 간언하려다가 간신히 말렸다가 은근히 마음이 아프다.뜻밖에 제사 자리에서 밤하늘에 별 하나가 깜빡깜빡하다가 추락하여 산촌으로 내려갔다.상왕은 거북의 갑을 태우는 점을 관장하는 정인에게 "이 하늘의 형상이 왜 그러냐. 중드 봉신연의 다시보기 2화 줄거리 이십 년 후, 양규는 쌍둥이 동생으로 자랐다.기주인과 굶주린 백성의 마음에서 .. 2020. 6. 3.
영탁 꼰대인턴 OST 꼰대라떼 듣기 가사 mp3다운 영탁 꼰대인턴 OST 꼰대라떼 듣기 가사 mp3다운 영탁 꼰대인턴 OST 꼰대라떼 가사 mp3다운 제발 그만그만 그만해 오늘도 시작되는 꼰대라떼 아침에 한 잔 점심에 세 잔 저녁엔 열 잔이나 마셨는데 뻔뻔하게 뻔하게 반복되는 하루가 지나간다 왕년에 내가 말하신다면 오늘도 시작이구나 니까짓 게 뭘알아 궁금하시면 라떼를 한잔드세요 라떼라떼라떼라떼 라떼는 말이야 라떼라떼라떼라떼 라떼는 말이야 아침부터 시작되는 꼰대라떼 라떼라떼라떼라떼 라떼는 말이야 라떼라떼라뗀 말이야 제발 그만그만 그만해 오늘도 반복되는 꼰대라떼 아침에 번쩍 점심에 헤롱 저녁엔 내 정신이 어딜 갔나 뻔뻔하게 뻔하게 반복되는 하루가 지나간다 왕년에 내가 말하신다면 오늘도 시작이구나 니까짓 게 뭘 알아 궁금하시면 라떼를 한잔 드세요 라떼라떼라떼라.. 2020. 6.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