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중드추천] 재밌는 생활가 다시보기 - 줄거리 결말 등장인물

by 다나와쿠쿠티비 2021. 5. 28.
반응형

[중드추천] 재밌는 생활가 다시보기 - 줄거리 결말 등장인물

 

 

동료들의 구덩이를 파고 리더 계산을 하는 우여곡절을 겪은 실업녀 구동나는 비틀거리며 그가 가장 선택하고 싶지 않은 회사인 구면구비와 첫사랑의 상대인 계모 청판양(程凡揚)이 설립한 비범한 회계법인에 입사했습니다. 청판양양에 대한 의문, 빈부격차에 따른 초기 자원이 다른 추동나는 어머니 추샤오샤(邱曉夏)로부터 배운 밑바닥 삶의 지혜를 잘 보여주고 유연하게 변용해 일자리·생활의 이중고를 자초했습니다.이야기의 마지막, 추동나와 추샤오샤는 벼락부자가 아니라 소중함과 선함, 성숙함, 구원의 의미를 더 절감했습니다.집안일로 인생과 감정에 큰 상처를 입었던 남자 주인공 구페이도 추동나와 함께 하는 우여곡절 속에서 동나가 그와 같은 주파수의 소울메이트임을 확인했습니다.

 

 

 

 

 

 

중드추천] 생활가 1화 다시보기 줄거리
트럭이 즐비한 북경 교외의 국도입니다.정장 차림의 구동나가 모처럼 구한 직장식사를 들고 사무실로 향합니다. 업계 유명 회계법인 더루이의 올해 인턴으로 인턴 기간이 곧 끝나기 때문에 세계 경제 하방, 더루이의 글로벌 감원 압박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대담하고 세심한 말솜씨가 좋은 경재대 졸업생은 혼신의 힘을 다해 오프를 받을 수 있습니다고 자신합니다. 여기, 동나가 방금 감사팀 담당자에게 전화해서 5분 동안 식사를 배달하겠다고 약속했는데, 수화기를 내려놓았더니, 쏜살같이 지나가는 트럭에 치일 뻔했습니다.밥이 바닥에 떨어져 간단한 임무도 완수하지 못하자 동나는 다급해서 더럽히지 않은 음식을 다시 몇 몫을 나누어 먹었습니다.약속시간에 결차를 한 셈이에요. 오후 내내 지루한 감사가 계속되는데도 점심시간의 에피소드는 동나의 머릿속에서 지워지지 않았고, 감사 대상 트럭을 들이받을 뻔했는데, 장부상 기록대로라면 만재 상태였을 텐데 제동 거리와 속도 모두 적재량을 맞추기가 쉽지 않았습니다.동나는 팀 내 선임감사들에게 궁금한 점을 말했는데…. 한 달 뒤 동나가 길을 잘 걷지 않는다는 관찰 때문에 감사에서 문제점을 발견하고 감사에서 자리를 빼앗긴 벌레를 잡아주었습니다.동나는 어머니 추샤오샤(邱曉夏)와의 전화통화에서 이번에는 오프를 받는 게 괜찮다고 장담했습니다.

 



[중드추천] 생활가 2화 다시보기 줄거리
기쁨에 겨운 하루의 끝입니다동나 씨는 평소대로 단독 마음의 항구인 편의점에서 야근 저녁을 해결합니다. 딸에게 가까이 다가가려고 덕서 편의점에서 일하던 샤오샤(曉夏)에 지원했는데, 딸이 구덩이에 빠져 일자리를 잃을 뻔했습니다는 소식을 듣고는 무덤덤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딸에 대해 잘 알면 먹고 마실 수 있으면 큰일이 없을 겁니다.딸이 헛발질한 것을 알고도 사진을 찍지 않자 다급해진 효하는 실망했습니다.모녀만의 따뜻한 시간이 끝나가고, 주임과 부하 여직원이 낮 일 때문에 편의점에 들락날락합니다.동나는 급히 몸을 피했지만, 그 때문에 부하 여직원이 두 사람의 관계를 공개하겠다며 주관을 협박해 이혼을 강요합니다는 사실을 알게 됐습니다. 사안의 연쇄반응은 곧 닥쳤지만, 동나가 예상하지 못한 결말로 치닫고, 기혼하고 부하 여직원을 속인 주관이 동업자에게 먼저 사실을 알렸고, 데리는 부하 여직원을 내보냈습니다.동나가 담당자에게 다시 한 번 사진을 찍지 않았는데도 담당자는 전혀 개의치 않는다고 말해 동나, 춘나, 추나가 밀쳐도 상관없다고 합니다.이때, 주무관 뒤에서 드레이 성차별 광고가 눈에 띕니다.동나는 이번에 채용한 유일한 여성 인턴으로 일손을 유지하는데 성공했지만, 사소한 논란으로 인생 1과를 받았습니다.경쟁자였던 이초녕은 결국 떠나고 산과 물은 서로 만나지 않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중드추천] 생활가 35화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
동나 진기봉 찾기로 했습니다요쩡펑펑과 화싱실이 연관됐다는 증거도 찾아야 합니다. 추샤오샤 면접시험에서 천진펑의 부모 집 시간제 아르바이트에 성공했는데, 과연 천진펑의 어머니 입에서 새로운 정보가 나왔습니다. 왕사성은 천진펑(陳强鋒) 동네 인근 지역구의 인턴택배원으로 일주일간 택배 배달을 한 후, 근처의 택배, 폐품 수거, 분식집과 연결시키는 데 성공했습니다.산더미처럼 쌓인 폐기물 수거처, 동나는 효하와 왕사성을 데리고 천진펑의 아버지가 버린 폐기물을 모두 찾아내 가정용 모니터링을 합니다. 경찰은 동나의 중요한 협조 덕분에 사건 경위를 빨리 밝혀냈습니다.화싱실의 경영난은 자금 지원이 시급하며, 천싱펑에게 부실한 감사보고서를 제출하여 사모채권을 발행하도록 뇌물을 주었습니다.천진펑은 청판이의 흉측한 사진을 몰래 찍어서, 청판양을 감사보고서에 서명하게 했습니다. 먼지는 흙으로 돌아갔습니다. 동나는 비범한 회계사무소를 지켰지만, 이 사무소에는 그녀와 청판만 남았습니다. 청판양은 주모자의 누명을 벗었지만, 결국 부실한 보고에 서명하여 집행유예를 선고받았습니다.CPA 재시험을 5년 앞두고 있는 직업 벌입니다. 청판이는 일하고 있고, 백씨는 분유를 타주고 있습니다. 회의실, 한 전근대 재무총괄이 한층 성숙해진 추동나를 향해 긴장하는 모습이 역력했고, 고비의 사무소가 바뀐 이유를 제대로 설명하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중드추천] 생활가 35화 다시보기 등장인물

 

유민도 刘敏涛  …  邱晓霞 역

 

문기 文淇  …  邱冬娜 역

 

구택 邱泽  …  顾飞 역

 

유심유 刘心悠  …  程帆扬 역

 

반빈룡 潘斌龙  …  王事成 역

 

류혁군 刘奕君  …  白友新 역

 


탄 콴 谭泉  …  白石初 역
적소흥 翟小兴  …  尹平川 역
전원 田原  …  刘光湉 역
시안 是安  …  陈劲锋 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