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일드다시보기] 벚꽃탑 줄거리 결말 등장인물

by 다나와쿠쿠티비 2021. 5. 29.
반응형

[일드다시보기] 벚꽃탑 줄거리 결말 등장인물

 

 

지금이나 예나 부동의 인기를 자랑하는 형사 드라마--입니다.

범인 VS 경찰의 구도를 주축으로 그려지는 경우가 많았던 같은 장르에,《상식을 180도 뒤집는 충격작》이 등장합니다! 그 작품이란, TV 아사히가 목요드라마 테두리로 내뿜는 완전 오리지날 드라마 「벚꽃의 탑」.벚꽃이 만발한 4월에 스타트하는 본작에서는, 벚꽃의 대문을 내거는 경찰에서 일어나는"대란"을 그립니다.경시청을 무대로, 그 정점=경시총감을 목표로 해 일어나는, 조직내의《파워 게임》을 그리면서,《야망과 정의가 뒤섞이는 궁극의 인간 드라마》를 그려 갑니다!

 

 

 

[일드다시보기] 벚꽃탑 1화 줄거리 결말
2016년 --도쿄 시내 은행에서 일반 시민을 인질로 한 농성강도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경시청 형사부 수사 1과의 주임·미즈키 소우코(히로스에 료우코)는 부하인 토가시 유우마(오카다 켄시)등을 인솔해, 사건 현장을 포위. 현장으로부터의 연락을 받아 지방 대학 출신의 「외양파」형사부장·센도 다이젠(시이나 킷페이)은 경비부 소속의 특수 급습 부대 「SAT」의 출동을 요청합니다.하지만 그와 함께 차기 경시총감 자리를 다투는 사쓰마파 경비부장 곤도 히데오(요시다 강타로)와 도쿄대파 경무부장 요시나가 하루키(광석연)가 있습니다.--경시청의 스리 톱이 펼치는 「각각의 의도를 내포한 대화」는 결렬….그러는 동안 복면을 쓴 범인이 인질 중 한 명에게 총을 쏘고 감쪽같이 뒷문으로 도주하는 큰 실수를 초래하고 말 것입니다!
상층부에 의한 협의의 상세한 내용에 대해서는 알 수 없지만, 분명히"막았을 사건"을 막을 수 없었던 것에, 격렬한 분노에 떨고 상쾌합니다.하지만 뛰어난 프로파일링 능력을 자랑하는 경시청 수사공조과의 이사관 카미죠 렌(타마키 히로시)은 지극히 냉정했습니다.그는 빈틈없는 이론으로 SAT를 출동시키지 않은 이유를 설명했을 뿐 아니라 현장 형사들이 꿰뚫어보지 못한 '범인 특정한 단서'를 제시했으니까!게다가 그 바로 그 때, 센도가"어떤 사정"으로부터 자신의 딸·유아이(나카자토 요리사)의 약혼자로, 수사를 진두지휘하고 있던 수사 공조과 과장·사쿠마 요시타카(쇼지 유스케)를 빼고, 연을 대리로서 끌어올립니다.그런 상황을 냉랭하게 지켜보는 곤도와 요시나가입니다.그들 파벌에 속한 커리어파도 일제히 수사에서 손을 떼고 맙니다.
한편 연은 소꿉친구이기도 한 소우에게 강도범이 누구라고 생각하는지 묻습니다.범인이 사용한 것은 최신의 3D프린터로 제작한 개조총이라고 하는 연의 진단을 바탕으로 좁힌 용의자중에서, 소파 형사의 육감으로 가모 겸인(모리사키 윈)이 혼보시라고 추측했습니다.그렇게 상쾌하게, 렌은 "터무니없는 지시"를 내렸답니다...!?

 


[일드다시보기] 벚꽃탑 2화 줄거리 결말
은행 강도 사건으로 공을 세운 경시청 수사 공조과의 이사관·카미죠 렌(타마키 히로시)은, 1일 간격으로 여성들이 화살에 습격당하는 부상자는 제로…라고 하는 기묘한 연속 대로마 사건의 수사 지휘를 담당. 게다가 동기인 경비부 소속의 아라가키 히로우미(바바 토오루)와 경무부 소속의 츠바 미치타다(와타나베 오오치)와 함께, 경시정에의 후보자로도 뽑힙니다.하지만, 경시정의 포스트의 빈자리는 2 인분입니다…연의 상사인 형사부장·센도 다이젠(시이나 킷페이)과 경비부장·곤도 히데오(요시다 코타로), 경무부장·요시나가 하루키(미츠이시연)는, 경시 총감·아라마키 타케히코(단다 야스노리)에게 추천해야 할 인물을 좁히기 위해 회의를 열지만, 어느새 파벌끼리의 몸싸움으로 발전해, 협의는 난항….그러자, 아라마키가 「1주일 후에 투표로 결정하자」라고, 전대미문의 제안을 해 왔다! 그러나 투표자의 반수는, 요시나가 인솔하는 「동대파」와 곤도가 인솔하는 「사쓰마파」의 2 파벌에 속하는 사람으로 차지하고 있습니다.말할 것도 없이 외양파인 천당 밑에 있는 연에게는 지극히 불리한 상황이었습니다.그래도 야심을 일깨우는 연이죠.그는 연쇄통마사건이 사회적으로 큰 반향을 일으키면 수사지휘를 하는 자신의 평판이 올라갈 것을 노리며 조용한 투지를 불태웁니다.
그런 가운데 동영상 사이트에서는 연예인·Mr. 예언자(와타나베 고타)가, 5건째의 묻지마 사건을 예측해, 범행 현장에 조우하는 것까지 보도함으로써, 다시 세간의 주목을 끌고 있습니다.그러나 이것은, 벌써 범인 및 사건의 법칙을 분석 다 끝내고 있던 연이, 뒤에서 짠 퍼포먼스였습니다! 그런 줄은 모르고, 경시청 형사부 수사 1과의 주임·미즈키 소우코(히로스에 료코)는 수사를 속행했습니다.반면 범인에게 살의가 없다고 확신하는 연은 자신의 야망을 우선시하여 세상의 반향을 더욱 크게 하려는 계획입니다.범인을 헤엄치게 하면서, Mr. 예언자를 계속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그 순간, 완전히 예상밖의 "사건"이 일어나 버렸습니다. !

 

 

 

[일드다시보기] 벚꽃탑 등장인물


上條 漣(かみじょう・れん) / 玉木宏 타마키 히로시
수사 공조과·과장입니다.야심가로, 마침내 경찰 톱인 경시 총감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프로파일링 능력이 뛰어나고 상대의 성격과 내면을 읽는 데 능숙합니다. 좀처럼 웃지 않고 상사에게 상냥하지 않지만 이용가치가 높아서 편리합니다.아버지·유우진은 전 경찰관입니다. 동기와 신파벌 「개혁파」를 일으켜, 아버지를 자살로 몰아넣은 진범으로, 의붓아버지이기도 한 부총감·센도에게 복수를 기도합니다만…!?

水樹 爽(みずき・さわ) / 広末涼子 히로스에 료코
경시청 수사1과 주임입니다.죠죠렌의 소꿉친구로 이해심이 좋으며, 밝고 보살핌이 좋은 언니의 피부 타입으로 정의감이 강하고 정이 두터운 데다가 구부러진 것을 정말 싫어합니다.연의 아버지 용인을 경찰관으로 존경하고 있습니다.커리어 경찰관으로 전 수사1과의 토가시와 교제중. 또한 연과는 형사로서의 자세와 사고방식으로 자주 대립하지만 사실 누구보다도 그를 걱정하고 있습니다요.

富樫 遊馬(とがし・あすま) / 岡田健史 오카다 켄시
수사 공조과·이사관입니다.연의 감시역으로 천당에 의해 수사공조과에 파견됩니다.원래는 수사 1과·수목반에 속해, 상쾌한 부하로서 일하고 있었습니다.오랜 세월의 정성이 결실을 맺어, 사와와는 교제중. 젊으면서도 그 유능함은 점차 현저해져, 센도와의 관계도 깊어지고 있습니다만...!?

蒲生 兼人(がもう・かねと) / 森崎ウィン 모리사키 윈
개조총을 사용한 은행 강도 사건을 일으켜 체포되었고, 출소 후 소의 친정인 '용철'에서 아르바이트로 일하고 있습니다.자신을 구해 준 상쾌하게 큰 은혜를 느끼고 있습니다.

馳 道忠(はせ・みちただ) / 渡辺大知 와타나베 다이치
총무부 기획과·과장입니다.연의 동기로, 도쿄대학 출신자가 모이는 「도쿄대학파」를 빠져 「개혁파」로.인텔리하고 일도 우수해요. 성격은 언뜻 보기엔 후덕하지만 출세욕도 가지고 있습니다.

新垣 広海(にいがき・ひろみ) / 馬場徹 바바 토오루
경비부 경비1과·과장입니다.연의 동기로 경찰청장의 아버지를 두고, 사쓰마 출신이 모이는 「사쓰마파」를 빠져, 「개혁파」로.언뜻 보면 호방뇌락하지만, 나이브함을 감추고, 스스로의 출세에도 과민하게 되고 있습니다.연이란 사사건건 대립해왔지만 사실은 동기를 생각하는 면도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