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중드] 드라마 봉수황 다시보기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by 다나와쿠쿠티비 2020. 5. 12.
반응형

[중드] 드라마 봉수황 다시보기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중드] 드라마 봉수황 다시보기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중드 봉수황 다시보기 1화 줄거리
이른 아침, 공주댁에서 한바탕 시끄러운 소리가 들려왔는데, 알고 보니 산음공주가 깨어나서 기억을 잃어버리고 말았다.산음공주는 옆에서 자고 있는 백의의 남자를 보고는 얼른 옷으로 앞가슴을 가렸다.백의의 남자는 용지라고 하는데, 그는 공주댁에서 가장 총애를 받는 문객이다.용지는 어의를 불러 산음공주의 맥을 짚어주고 어의는 맥을 짚은 뒤 공주를 뇌에 멍이 들어 잠시 기억을 흐리게 한다.산음공주는 궁면에 들어가 황제를 만나려고 했지만, 시녀는 몸에 피와 빛이 있으면 성을 만날 수 없다고 주의를 주었다.이것은 산음공주를 매우 화나게 만들었고 그녀는 할 수 없이 시녀에게 화풀이를 했다.한바탕 꾸짖은 후에, 산음공주는 시녀를 내려가게 했고 그녀는 잠시 혼자 있고 싶어했다.용지는 어의와 함께 떠났고, 떠나기 전 산음공주를 돌아봤고, 그는 오늘 그녀를 이상하게 생각했다.원래 산음공주는 일찍부터 꾸러미를 맞았는데, 지금의 이 공주는 주작이 가짜다.

 

중드 봉수황 다시보기 2화 줄거리
용지가 말하기를 그는 저택에서 가장 총명한 사람이 아니고, 가장 총명한 사람이 공주라고 하는 것은 공주가 그와 같은 사람을 쓸 줄 알기 때문이다.주작과 용지가 책상 옆에 앉자 광좌가 추천서를 쓰는 것을 도와달라고 해서 오늘부에서 공무를 처리했다.용지가 환원과 다른 문객을 어떻게 처치해야 할지 물으니, 주작이 용지에게 보고 환원을 처리하라고 시켰고, 다른 문객이 보내야 할 것은 모두 보냈다.환원은 시종의 눈에 띄어 관리하게 되었는데, 공주가 내린 영이라고 생각하였으나,용서는 그의 명령이라고 하였다.용지는 이날 환원과 강은 방 안에 틀어박혀 밀담을 나누었고, 공주와 월병은 지붕 위에서 감청을 했고, 그마저도 대비하지 않았다고 했다.환원은 "이번에 공주는 그를 그냥 놔뒀지만, 그녀는 그를 제멋대로 노는 놀림감으로 삼았을 뿐"이라고 했다.용지는 환원에게 다른 생각을 하지 말라고 권했다.목숨을 건졌다. 환원은 냉소적으로 용지가 공주님 댁에서 굴종하여 노리개가 되는 것을 달가워하지 않았느냐고 묻는다.환원에게 그의 일에 대해 신경 쓰지 말라고 하는 것 말고 그가 미래에 어떻게 해야 다른 사람의 말을 필요로 하지 않겠는가.


중드 봉수황 다시보기 51화 줄거리
대전에서 용지는 탁발홍의 뜻을 앞장서서 반대하여 친왕의 의례로 탁발昀에 안장하였고, 탁발홍은 급해서 곧바로 조선으로 떠났다.용지는 서둘러 탁발홍을 만나러 후궁으로 달려갔지만 태감은 화를 내지 말라고 권했다.태감에게서 지금 탁발홍이 혜비의 말만 듣는다는 것을 알고 용지는 홍소매가 나올 때까지 기다렸다.한 차례 허례허위한 후, 용지는 붉은 소매가 예전의 붉은 소매가 아니라는 것을 깨닫고는 반공에게 황제의 상황을 더 잘 살피라고 분부하였다.반공공은 원래 용지 쪽에 서 있는 사람이었는데, 그렇지 않으면 용지에게 붉은 소매 조심하라고 주의를 주지 않았을 것이다.밤에는 붉은 소매가 반공을 일손을 놓아 숨지게 하고, 그의 시신은 호수에 버려졌다.잠시 후 탁발홍이 홍소궁에 와서 용처가 감히 옆에 안응했다고 불평하자 용처도 황위를 노릴 줄은 몰랐다.심우의 주의에 용지는 아랑곳하지 않고 조장사에게 연회석을 마련해 초옥을 초대해 함께 화창에 초대했다.연회석상에서는 용모가 월치를 불러 모시는 것을 멈추고 초옥이는 못 본 척하며 앞에 있는 술만 마셨다.왜 초옥이가 월니를 불러야 하느냐고 물었지만, 그녀는 자리에서 일어나 식사를 멈추고 싶지 않다고 했다.이 말을 듣고 화가 치밀어 오르는 것을 멈추고, 그는 책상 위의 접시를 모두 뒤집어 모든 사람을 내려보냈다.

 

중드 봉수황 다시보기 52화 줄거리
뜰에는 거문고 소리가 은은히 울리고 샘물이 딩동하고 초옥이는 용지 옆에 앉아 조용히 거문고를 문다.갑자기 용처의 손가락이 금줄에 베여 초옥이는 가슴 아파하며 손수건으로 싸매주었다.용지가 초옥에게 어떻게 하라는 거냐고 물었지만, 초옥은 벌써부터 기분이 좋다며 웃었다.초옥이 술 속에 미약을 두고 있다는 것을 알고, 그는 술잔을 바닥에 찧어 놓고 왜 그렇게 하느냐고 물었다.초옥이가 그 손을 털어버리자 그는 약효발작으로 서서히 기절했다.원래 초옥은 미약을 손수건에 바르고 나서야 쌌을 때 용지는 이미 미약에 중독된 상태였다.초옥이 몸의 향낭을 풀어 용지에게 갖다 대자 그녀는 일어나 정원을 떠났다.월니에 사람방을 배치하고 청월이 동쪽 문으로 성을 나가자, 초옥은 다시는 돌아오지 않겠다고 했다.

 

중드 봉수황 다시보기 53화 줄거리
호환은 용지의 미신을 받고, 고환이 원래 천기각주였음을 폭로하였다.반면 강왕은 황제에게 끝까지 손을 못 댔고, 결정적인 순간에 목숨을 걸고 황제를 구했고, 강왕은 궁을 핍박하는 행동에 실패했고, 붉은 소매가 끌려갔고, 강왕도 격살됐다.호쉬안은 상심한 나머지 고환을 죽이고 또 스스로 목을 베어 죽었다.천여경이 초옥을 데리고 송나라로 도망쳐 중상을 입은 그는 죽기 전 초옥이가 송나라로 완전히 떠나주기를 바랐고, 초옥이 응낙하자 유채가 환원 이름으로 위협했다.용지가 천군만마를 돌파한 추격대 초옥이를 떠나보내다가 중간에 한 방 맞고 의식불명 상태에 빠지자 초옥은 가슴이 아팠다.다른 한편으로 황제가 용처를 꺼리기 시작한 세력은 풍태후도 달래주지 못했다.

 

중드 봉수황 다시보기 54화 줄거리 결말
초옥은 용지를 데리고 위나라로 돌아와 몸을 보살핀 뒤 청월과 합류했지만, 잠시 북교에 가서 황상과 합류하라는 지시를 받았다.용지 등은 할 수 없이 북교면에 가서 성상을 보았다.그러나 잘된 축하연은 홍문연으로 변하고, 용지는 관에 의해 모반된 범행을 저지르고, 풍태후의 지시로 용지와 초옥이 떠났다.사마귀가 매미를 잡는 격으로 참새가 뒤에 있다.황제 이후 자신의 계략이 실현되었지만, 펑타이후는 다른 계략이 있었다.펑타이후는 원래 황제는 그녀의 친아들이 아니었고 그녀는 신군을 보좌해야 했다고 실토했다.풍태후는 수년 뒤 신제 탁발홍을 보좌했다.또 다른 한편으로 용지와 초옥도 한운야학의 나날을 보내게 되고, 그로부터 번잡함을 멀리하고 일생을 편안하게 살게 된다.

 

 

 

중드 봉수황 등장인물

관효동 关晓彤 饰 朱雀/刘楚琇, 刘楚玉
송위룡 宋威龙 饰 容止
장신위 张馨予 饰 王意之
양명나 杨明娜 饰 王宪嫄
장이제 张逸杰 饰 刘子业
백록 白鹿 饰 乐蕴, 霍璇
오근언 吴谨言 饰 冯婷/冯太后
오가이 吴佳怡 饰 清越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