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중드추천] 티비다시보기 소림사전기 장경각 결말 줄거리 등장인물

by 다나와쿠쿠티비 2021. 12. 13.
반응형

[중드추천] 티비다시보기 소림사전기 장경각 결말 줄거리 등장인물

 

正雄)가 막부대장을 다투던 정쟁에서 세력을 잃고 수천 명의 잔부를 거느리고 우리나라 동남해안으로 도망가 해적들을 모아 화(禍)를 일으켰습니다. 그 때, 명나라 황제가 어리고 대태감이 왕기를 독차지하자 왕기는 왕위를 찬탈하려고 망상했고, 왜군과 결탁하여 충신을 잔혹하게 하고, 나의 조주를 파괴했습니다. 백성들은 물과 불 속에 살아가고, 대명강산은 내우외환에 직면해 위태롭습니다.
반란은 평정되었고, 대명 역시 동남해안 왜구의 난에서 벗어나 와라부는 대명과 우방을 맺었습니다.황제의 상에 서자호는 벼슬을 그만두고 스스로 소림사 장경각으로 돌아가 평범한 승려가 되겠다고 나섰습니다.

 

 

반응형



중드 소림사전기 장경각 1화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
소림사 경서는 어둠에 싸여 있었고, 경외의 숲에 좀비 떼가 나타났고, 순산하던 중은 좀비에게 놀라 뺑소니를 쳤습니다. 경외에 좀비가 나타난다는 것을 알게 된 적공 스님은 대적들의 답례로 사회를 보고 동양마병의 귀신 행세를 알아차린 뒤 제자들을 데리고 나가 동양마병과 싸우라고 명령했습니다. 소림의 제자보다 적은 동양 마병 중 한 명이 혼란 속에서 장경각에 잠입해 경서 한 권을 훔쳐갔습니다.

 


중드 소림사전기 장경각 2화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
동양의 마병인 서자호는 천성적으로 놀다가 아버지 서장군의 압해를 받아 상경했고, 서장군은 철불성강이 서자호를 벌하여 온탕 목욕을 시키고, 서자호는 큰 항아리에 앉아 차마 짓지 못한 것을 원망했고, 서장군은 가정에게 항아리 밑에 재를 더 얹어 뜨거운 항아리에 물을 끓이라고 명령했습니다. 서자호는 따뜻한 물로 목욕을 하고 외출해 동료 뚱보를 찾아가 놀고 있었고, 뚱보는 어디선가 귀뚜라미를 도박하고 있었고, 서자호는 매우 기뻐하며 거리로 뛰쳐나갔습니다. 서 장군과 오천립이 황제 앞으로 다가오자 둘은 서로를 동양 마병이라고 비난하고, 황제는 서 장군에게 오천립이 간첩이라는 증거를 제시하라고 요구했고, 서 장군은 종이 한 통을 꺼내 황제에게 보여주었습니다.

 


중드 소림사전기 장경각 3화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
서자호는 집안을 망치고 왕기가 태후에게 독을 써 태후가 병이 재발할 때마다 즉시 고칠 수 있었고, 임금은 점차 태후의 질병을 장악한 것으로 짐작하여 그 틈을 타 왕기가 황제의 뒤를 따르라고 요구하였으나 그렇지 않으면 태후의 생명이 위태로울 것입니다. 임금은 왕기의 핍박에 못 이겨 임금에게 구천세 임명을 선언했고, 예나 지금이나 아직 구천세로 임명할 수 있는 태감이 없어 문무백관이 황제의 행동을 이해할 수 없었습니다. 오천립 등은 안색이 변하여 승진을 취소해 달라고 간청했고, 임금의 머릿속에 왕기의 당부가 맴돌았습니다.

 

 

 


중드 소림사전기 장경각 62화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
방장반은 계속 진땀을 흘리며 같은 황제의 사람이라고 말했고, 게를러는 그에게 반박했습니다. 방장반은 자기가 왕기의 사자라고 하면서 칸은 방장반에게 왕기 수하의 앞잡이에 불과하다고 말했고, 왕기는 결코 자신 때문에 사이가 틀어질 리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방장반은 설득이 안되자 손을 쓰려다가 땀에 단칼에 결실을 맺었습니다. 칸이 왕에게 부탁하기 위해 죽여버리겠다고 하자 게르러는 어쩔 수 없이 똑같은 아이를 임신한 척했습니다. 뜻을 같이하고 게일러스와 연기하기 시작하니 땀을 흘릴 수가 없었습니다.

 

 


중드 소림사전기 장경각 63화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
왕기가 황제를 위협하여 황제를 물러나게 하였고, 소림사 승려가 진을 쳐도 왕기를 당해내지 못했고, 범유모가 중상을 입었습니다. 자호와 적공은 절체절명의 순간에 급히 달려왔고, 왕이 자호를 해칠 때 약금이 달려나와 한 방 막아줬지만 이상하게도 약금은 다치지 않았습니다. 자호는 약금이 괜찮다는 것을 알고 달려나가 왕치에게 싸움을 걸었지만, 자호가 약금을 떠나자 피를 토해내며 걱정하지 않도록 억지로 버텼고, 그녀는 다시는 이 때 자호에게 폐를 끼치고 싶지 않다고 왕에게 간청했습니다. 자호는 여러 사람과 손을 잡고 밀실로 몰아갔고, 자호는 왕을 꼭 껴안고 신기포에 불을 붙이려고 몸부림치다가 한참 만에 손을 댔습니다. 그런데 대포가 발사되지 않자, 왕치는 자호를 밀었고, 같은 마음으로 또 한 발을 주문했는데, 이번에는 대포가 작용하여 왕기가 폭사했습니다. 그들이 나갈 때쯤이면 이미 약금은 버티지 못했고, 자호는 약금을 끌어안고 통곡했습니다.

 


추천 중드 소림사전기 장경각 등장인물

장탁문 张倬闻  -  徐子豪 역

형자 馨子  -  朱若琴 역

장잉 张颖  -  格尔乐 역

진호민 陈浩民  -  皇上 역

왕학명 王鹤鸣  -  吴心同 역

허명호 许明虎  -  小野次郎 역

왕홍단 王红舟  -  小泽正雄 역

시벽운 柴碧云  -  小泽杏子 역

마옥휘 马玉辉  -  王其 역

공한림 巩汉林  -  田和仁 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