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드 추천 다시보기] 낙양사천금 결말, 39화 40화 줄거리 - 뢰우몽, 우의결, 고용방, 복지역, 정승승 출연
낙양에서는 부자인 가장 구씨와 구부인이 네 명의 딸만 남겨둔 채 갑자기 실종되었고 둘째 숙부와 네 딸이 재물 다툼을 벌였습니다. 숙부는 구씨 집안의 라이벌인 이씨 집안과 동맹을 맺고, 여러 가지 이유로 이씨 집안의 차남인 이총에게 시집가도록 강요하여 구씨 집안의 상속권을 잃게 했습니다. 구약약은 세 자매의 도움으로 온갖 수단을 동원해 구이숙의 음모를 물리치고 결국 이씨네 아들 이객과 동맹을 맺게 됩니다. 두 사람은 양두혼(兩頭婚)으로 각자의 가문에서 나오는 음모를 좌절시켰고, 이 대립과 동맹의 관계 속에서 가까워지면서 결국 가족이 되었습니다.
※양두혼 : 두지붕 한가족이 되는 결혼방식으로 부부가 결혼을 하지만 신랑과 신부가 각기 본인들의 집에서 거주하면서 별도의 집을 가지지 않으며 아기는 2명을 낳아서 한명은 아버지의 성을 따르고 한명은 어머니의 성을 따릅니다. 결혼 후에도 양가 부모님의 허전함을 달래주기 위해 신랑과 신부의 집에 절반씩 머무르며 생활합니다. |
[중드 추천 다시보기] 낙양사천금 결말, 39화 40화 줄거리
구이랑은 인혈과 송향을 꺼내 놓고 조용히 구약약의 재능을 질투하고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천리에 어긋나는 일을 저지릅니다. 둘째 숙부의 말을 듣던 중 고약약은 조용히 顾静静의 몸에 두른 밧줄을 풀고 자신은 顾静静을 믿는다고 직언했습니다. 顾静静과 顾若若이 일부러 연기를 했는데 역시 진범 顾二郎을 끌어냈습니다. 자신의 신분이 드러나면 顾二郎도 더 이상 위장을 할 필요가 없게 됩니다. 그는 직접 자신의 가면을 벗으며 남강복왕의 추악한 얼굴을 드러냈습니다.
남강복왕이 구씨비술을 받기 위해 아버지와 둘째 삼촌, 셋째 삼촌을 살해했다는 것을 알고 顾若若은 마음속으로 분노하여 그와 겨루려 하자 뜻밖에도 남강복왕의 사람들이 은밀히 조작하여 화살을 顾若若에게 겨누었습니다. 결정적인 순간에 그는 즉시 달려가 顾若若가 위협적인 화살을 막도록 도왔습니다. 결국 이 익살극은 小叶장군과 顾静静에 의해 조정되었습니다.
한달후 고약약과 큰 병을 앓고 난 李客은 정식으로 결혼할 예정입니다. 구씨네 자매가 다시 모였습니다.
구약약과 이객의 대혼을 알게 되었습니다. 화세민과 유낭은 후한 선물을 가지고 축하하러 왔습니다.
동방화초야, 구약약야는 진짜 비법이 어디 있는지 모르기 때문에 가짜 비술을 연구해 왔습니다.
顾若若이 기억할 수 있었기 때문에 구씨에게는 일상적인 성공을 보장할 수 있는 비법이 하나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하지만 그녀는 이 비밀 기술을 본 적이 없었습니다.
顾若若은 부모의 행방을 알 수 없는 것처럼 이 일을 줄곧 이해하지 못하였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남강을 답사하기로 했습니다.
李客은 곰곰이 생각에 잠긴 顾若若을 계속 쳐다보다 참다 못해 억지로 침대로 끌어안고 첫날밤의 서문을 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