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일드] 드라마 언성 신데렐라 병원 약사의 처방전 다시보기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by 다나와쿠쿠티비 2020. 8. 1.
반응형

[일드] 드라마 언성 신데렐라 병원 약사의 처방전 다시보기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일드] 드라마 언성 신데렐라 병원 약사의 처방전 다시보기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일드 언성 신데렐라 병원 약사의 처방전 다시보기 1화 줄거리
아오이 미도리(이시하라 사토미)는, 만진 종합 병원 약제부에 근무하는 약제사.구급 센터에서 벌에 쏘여 반송된 환자에 대한 의사의 투약을 약제부 부부장 세노 쇼고(타나카 케이)와 서포트하고 있었다.거기에, 약제부 부장인 판매다 사토코(신야 미키)가 신인 아이하라 쿠루미(니시노 나나세)를 데리고 왔다.심폐 정지에 빠진 환자가 심장 맛사지를 받는 중, 미도리는 환자가 일상 복용하고 있는 약을 눈치챈다.그것을 의사에게 보고한 것으로, 환자의 심박은 회복.약사가 환자를 구했다고, 호두는 감동.그러나 환자의 가족들은 의사에게만 감사를 표한다.호두에게 의문을 제기한 미도리는, 「감사하고 싶다면 약제사는 적합하지 않다」라고 대답한다.
환자의 투약 상황을 둘러보는 미도리의 빠른 걸음에, 호두는 따라가는 것이 고작.의사로부터 소아병동의 당뇨병 환자, 와타나베 나오의 혈당치가 안정되지 않는다고 들으면 곧바로 병실로 향하는 미도리.그 병실에는 나오와 사이가 좋은 모리모토 유카도 입원중. 유카도 당뇨병으로 입퇴원을 반복하고 있었다.
약제실로 돌아온 미도리는 카리야 나오코(사쿠라이 유키)에게 일갈당한다.의사들이 속속 날아오는 처방전 조제에 분주하기 때문이다.미도리는 도착한 처방전을 호두에게도 건네주고 조제를 시작했다.하쿠라 류노스케(이노와키 카이)가 쿠루미의 소개를 하지만 아무도 손을 멈추는 일은 없다.그럴 때 미도리는 임 의사의 처방전에 의문을 품는다.즉시 미도리는 하야시에게 의심조회(처방전을 제출한 의사에 대한 문의)를 한다.이것이 임과 미도리의 인연으로…

 


일드 언성 신데렐라 병원 약사의 처방전 다시보기 2화 줄거리
아오이 미도리(이시하라 사토미)는 이 날도, 입원 환자가 약을 제대로 먹고 있는지, 아이하라 쿠루미(니시노 나나세)와 함께 병동을 돈다.판매다 사토코(신야 미키)에게 빨리 조제실로 돌아오라는 쐐기를 박힌 미도리는 환자와 이야기할 시간을 조금이라도 더 만들기 위해 평소보다 빠른 걸음으로 병실을 돌아다니는 가운데 오른팔의 골절로 입원해 있는 오미야 키요시(고바야시 다카시)의 병실에 들어가면 병문안을 온 시노하라 마리에(오오고 쥬카)와 뭔가 말다툼을 하고 있다.2명의 말다툼을 멈춘 후, 미도리는 입원전에 먹고 있던 약은 없는지 오미야에게 물어도, 「몰라 그런 것」이라고 내뱉고, 오미야는 파우치를 들고 화장실에 서 버린다.곤란한 미도리는 마리에는 오오미야의 최근 컨디션을 묻지만, 마리에도 모르는 모습. 미도리가 마리에는 오오미야와의 관계를 물으면, "아버지"라고 대답하지만 무엇인가 사정이 있을 듯.
조제실에서는, 판매다 사토코(마야 미키)가 뛰어 들어와서 무엇인가 당황한 모습.판매다는 약제부 일동을 향해 후생노동성 마약단속관이 의료마약 관리조사를 하러 온다고 말한다.병원에서 취급하는 의료용 마약이 제대로 관리되는지 확인하기 위해서다.가리야는 조제실에 있는 의료마약과 장부를 대조해 약의 수가 장부와 맞는 것을 확인했다.판매다는 다른 보관 상황을 조사하기 위해 쿠도 니지코(카나자와 미호) 등을 데리고 나왔다.
그런 가운데 병실 밖이 소란스러워진다.미도리와 쿠루미가 병실 밖으로 나오자, 오미야가 의식 불명으로 쓰러져 있었다.미도리는 호두를 조제실로 돌려보내, 마리에와 함께 구급센터의 응급처치실에 반송되는 오미야를 시중든다.구급 처치실에서는 의사와 함께 세노 쇼고(타나카 케이)가 케어에 임하지만, 오미야의 용태는 중태에 빠진다.
마약관리실을 조사하던 판매자들은 약제 수가 부족하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일드 언성 신데렐라 병원 약사의 처방전 다시보기 3화 줄거리 결말
아오이 미도리(이시하라 사토미)는 아이하라 쿠루미(니시노 나나세)와 구급센터의 조제실에서 일하는 중. 그러자, 처치실에 있던 세노 쇼고(타나카 케이)로부터, 반송된 초등학교 교사, 닛타 카나스케(아사리 요스케)의 처치를 돕도록 불린다.의식을 되찾아, 의사로부터 입원을 통보받았지만 거부하는 닛타를 미도리가 달랜다.
조제실로 돌아가는 도중, 병원 약사의 바쁜일에 지쳐버린 쿠루미에게, 미도리는 출산휴가를 냈던 선배가 돌아온다고 고한다. 하지만, 그 선배는 드러그스토어로 자리를 옮기게 되었다.이대로는 너무 바빠져서, 모두 그만두어 버린다고 한탄하는 카리야 나오코(사쿠라이 유키)를 판매다 사토코(신야 미키)가 간한다.
미도리와 구루미가 닛타에 복용하고 있는 약에 대해 묻자 닛타는 대량의 약을 처방했다.그 중에는 날짜가 오래된 약이 있다.또 호두는 반으로 쪼개져 처방된 알약을 알게 되는데 미도리가 눌렀다.미도리들이 닛타의 병실을 나오자 한 아동이 있다.닛타의 제자 같지만 말을 걸자 돌아가 버렸다.
정제 쪼개기 처방은 그 약제로 해서는 안 되는 것. 미도리로부터 이야기를 들은 카리야들도 분노한다.미도리는 드러그 스토어에 전화하고, 신덴의 약을 내놓은 약사에게 문의하지만, 멍청한 대응에 화가 날 뿐.그렇다면, 미도리는 직접 드러그스토어로 간다.주저하면서 가게 안으로 들어가 약사를 찾는 미도리에게 말을 건 점원은 처녀정에서 안면이 있는 오노즈카 아야(나리타 료)였다.오노즈카가 약사라는 것을 숨기고 있었던 것, 신덴의 약에 대해 전화로 응대하고 있었던 것도 오노즈카였던 일에 분노하는 미도리.하지만 오노즈카도 병원 약사를 싫어하는 눈치였고.

 


일드 언성 신데렐라 병원 약사의 처방전 다시보기 4화 줄거리 결말
아오이 미도리(이시하라 사토미)가 「딸정」에서 식사를 하고 있는데, 타츠카와 슈조(사코타 타카야)의 딸, 쥬리(쿠보타 사우)가 돌아왔다.미도리는 아파 보이는 주리를 걱정하지만 다쓰카와는 손님에게 인사도 하지 않는 주리를 꾸짖고 최근에는 자신과 말도 하지 않는다고 한탄한다.그래도 쥬리를 걱정하는 미도리.함께 있던 오노즈카 아야(나리타 료)는 참견이라고 평했다.
다음날 미도리는 아이하라 쿠루미(니시노 나나세)에게 쥬리 이야기를 한다.하지만 쿠루미는 쥬리보다 미도리가 오노즈카와 식사를 하고 있던 것이 부럽다.이야기하면서 복도를 걷고 있으면, 연배의 환자, 류이치(스가와라 다이키치)가 웅크리고 있었다.간병하려는 미도리에게 류이치는 자신이 의사다, 약사보다 자신의 신체에 대해서는 잘 알고 있다고 거칠게 쏘아붙인다.거기에 아내 시호(미야타 사나에)가 와서 류이치를 병실로 돌려보냈다.
조제실에 돌아오면, 판매다 사토코(마야 미키)도 도와줄 정도의 바쁨.한편, 하쿠라 류노스케(이노와키 카이)는 전화로 의의를 조회하고 있지만 의사에게 강행당해 버린다.의사가 말하는 것은 절대로 포기하고 있는 하쿠라에게 미도리는 납득할 수 없다.거기에 시호가 하창을 찾아온다.시호는 하쿠라의 어머니, 류이치는 아버지이자 병원을 경영하는 의사였다.
미도리는 호두와 류이치에게 복약중인 약등을 들으러 간다.류이치의 태도는 약사가 진찰하는 것인가 하고 고압적이다.미도리에게 세노 쇼고(타나카 게이)가 응급센터로 오라고 연락이 왔다.주리가 반송된 것이다.곁에서 시중드는 오노즈카는 쥬리가 자신의 가게에서 쓰러져 있었다고 한다.달려간 다쓰카와는 의사로부터 수리가 섭식장애를 겪었다는 소식을 듣는다.쥬리의 환경 변화를 걱정하는 미도리에게, 타츠카와는 조부 타이치(이타케 마사토시)가 말기 암으로 입원해 있는 것을 가르쳤다.가족간의 유대는 깨지고 있었다.

 

 

 

일드 언성 신데렐라 병원 약사의 처방전 등장인물
葵みどり | 石原さとみ 이시하라 사토미
相原くるみ | 西野七瀬 니시노 나나세
小野塚 綾 | 成田 凌 나리타 료
刈谷奈緒子 | 桜井ユキ 사쿠라이 유키
羽倉龍之介 | 井之脇 海 이노와키 카이
工藤虹子 | 金澤美穂 카나자와 미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