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일드] 드라마 슈츠 시즌2 다시보기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by 다나와쿠쿠티비 2020. 8. 1.
반응형

[일드] 드라마 슈츠 시즌2 다시보기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일드] 드라마 슈츠 시즌2 다시보기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일드 슈츠 시즌2 다시보기 1화 줄거리 결말
민완으로 알려진 「사치무라·우에스기 법률 사무소」의 파트너 변호사·카이 정오(오다 유지)는, 대표인 유키무라 치카(스즈키 호나미)에게도 상담하지 않고, 보스턴에 있던 어소시에이트의 스즈키 다이스케(나카지마 히로토)를 돌연 불러 들인다.파리걸의 세이자와 마코토(신키 유코)와도 재회한 다이스케는 곧바로 그녀를 식사에 초대했다.하지만 거기에, 카이의 라이벌이기도 한 카니에 미츠구(코테 신야)가 나타나고…….
카이는 복귀 재활이라며 다이스케에게 있는 안건을 맡긴다.그것은, 소설의 아이디어를 도용 당했다고 전 계약직 여성으로부터 고소 당한 대형 출판사의 안건이었다.
같은 날, 카이는, 클라이언트의 하나로, 로켓이나 항공기의 기술개발을 하고 있는 「퓨쳐 스카이」의 사장·미츠야 사토시(소토마치 타카시)로부터 호출받는다.그래서 미츠야는, 신개발한 무인 항공기 제어 시스템의 매각을 하고 싶다, 라고 카이에게 고한다.전미 최대의 우주 로켓 개발 회사와의 업무 제휴를 진행시키려 하고 있는 미츠야는, 우주 사업으로 일원화할 방침을 굳혀 신시스템의 매각이익도 거기에 쏟아 넣을 예정이라고 한다.미츠야는, 향후도 고문료를 계속 지불할지의 테스트다, 라고 하여 최저 매각 가격을 100억엔으로 설정한다.
다이스케는 출판사를 호소한 요시노 마호가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는 서점을 찾는다.그래서 사정을 들은 다이스케는 마호를 동정해 버리고 화해 교섭을 진행하려고 한다.
그런 때 뜻밖의 사건이 일어난다.사무실 공동대표이기도 한 우에스기 가즈시(요시다 고타로)의 아내가 병사했던 것이다.한때 카이와 치카는 우에스기의 약점을 잡아 사실상 그를 사무실에서 쫓아내고 있었다.복귀에의 의욕을 내비치는 우에스기.그것은, 유키무라·우에스기 법률 사무소를 흔드는, 새로운 투쟁의 시작이었다--.

 


일드 슈츠 시즌2 다시보기 2화 줄거리 결말
가이(오다 유지)와 치카(스즈키 호나미)에 의해 유키무라 우에스기 법률사무소에서 사실상 쫓겨났던 공동대표 우에스기(요시다 코우타로)가 복귀했다.우에스기는 전 스태프 앞에서 절조 없고 욕심만 부렸던 과거 행적을 사과하자 아내의 죽음을 계기로 배려의 중요성을 배웠다고 치켜세워 눈 깜짝할 사이에 그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치카는 우에스기에게 약점을 잡히기 전 다이스케(나카지마 히로토)를 해고하라고 가이에게 명령했다.하지만 카이는 다이스케를 그만두게 한다면 자신도 잘려 달라고 돌려준다.보람이 그만두면 우에스기는 반드시 그 이유를 찾아 무자격 변호사를 고용했다는 이유로 치카를 탓할 것이라는 것이다.
다음날 아침, 치카들이 사무실로 찾아오자, 내장공사가 진행되고 있었다.우에스기의 지시였다.그 진두지휘를 하고 있던 것은 카니에(코테 신야)다.카니에는 우에스기로부터 사무소의 모든 안건을 정리한 자료도 만들도록 지시받고 있었다.카니에로부터 그 허가를 요구받은 치카는 OK하지만…….
그러던 중 카이는 난항을 겪고 있는 도쿄국제기념병원과 간호사조합의 노사교섭을 마무리하라는 치카의 명령을 받는다.도쿄국제기념병원은 원래 우에스기가 획득한 고객이기도 했다.하지만 치카는 중요한 안건은 우에스기에게 맡기지 않을 생각으로 있었던 것이다.
도쿄국제기념병원에서는 대우에 불만을 가진 간호사들이 노조를 결성해 임금 인상을 요구하고 있었다.받아들여지지 않으면 내각관방장관의 심장 우회수술이 실시되는 날에 맞춰 일부 업무의 파업을 선언했다.
카이는, 다이스케와 함께 조합을 정리하는 간호사장 야스다 사오리(쿠로키 히토미)를 만나러 간다. 일찌기 재해지의 자원봉사를 정리한 수완으로도 알려진 사오리는, 변호사도 하지 않고 혼자서 교섭의 자리에 오른다.그러자 보람들은 평균 5%의 급여 인상을 제시했다.그러나 사오리는 그것을 거부하고, 병원측이 50억엔이나 투자해 AI오페시스템의 도입을 진행중인 것을 이유로, 15%의 임금 인상을 요구했다."우리들의 일을 우습게 보지 마." 사오리는 보람들에게 그렇게 말하고……

 


일드 슈츠 시즌2 다시보기 3화 줄거리 결말
가이(오다 유지)와 치카(스즈키 호나미)는 유키무라 우에스기 법률사무소의 정상 자리를 넘보고 있는 우에스기(요시다 강타로)의 동향을 주시하고 있었다.우에스기가 시니어 파트너 과반수의 표를 모아 대표권 교체를 획책할 것으로 생각한 치카는 우선 기업재생 부문의 세가와 슈이치(사사노 다카시)를 자기편으로 끌어들이도록 가이에게 명한다.
한편 마코토(신키 유코)와 막 교제를 시작한 다이스케(나카지마 히로토)는 그녀에게 모든 것을 털어놓아야 할지 고민하고 있었다.그러던 중 치카로부터 저녁식사에 초대받은 다이스케는 어릴 적 일 등을 여러 가지 묻는다.하지만 치카가 자신을 호출한 목적을 몰라 당황스럽기만 했다.
세가와 아래를 찾은 보람이, 찌카에 대해서 불만을 품은 그에게 힘이 될 것임을 증명하겠다고 자청하다.거기서 세가와가 제시한 것은, 건설중의 상업 빌딩 「오오테마치 스카이비스타」프로젝트를 없애라는 것이었다.
「오오테마치 스카이비스타」는 금년 봄에 완성 예정이었지만, 큰폭으로 건설이 늦어지고 있었다.원인은, 프로젝트를 진행시키는 매디슨 건설의 원맨 사장·세리자와(이시마루 간지)의 고집으로, 거듭되는 사양 변경에 있었기 때문이었다.또 이 회사는 주채권은행인 도쿄내셔널은행에 상환해야 했지만 자금이 완전히 바닥난 상태다.그러나 세리자와는 건설을 단념해야 한다는 보람들의 제안을 들어주지 않고 추가융자를 하지 않는 은행이 더 이상하다고 주장하며 최신 재무계획서를 가이에게 건넨다.
같은 무렵, 어소시에이트를 통괄하는 카니에(코테 신야)는, 경제잡지에 실린"어소시에이트가 선택하는 일하기 쉬운 법률 사무소"라고 하는 기사에서, 「사치무라·우에스기 법률 사무소」가 워스트 2위였던 것에 의해, 도쿄대학 로스쿨은 인턴쉽의 폐지도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치카에게 비난 받는다.개선을 명받은 카니에는, 도쿄대학 로스쿨에서 불시찰하러 온 마노 아사코를 맞이하지만…….

 


일드 슈츠 시즌2 다시보기 4화 줄거리 결말
가이(오다 유지)에게 1장의 소장안이 도착한다.보낸 사람은, 카이는 무엇인가와 인연이 깊은 변호사·토가시 후미히로(타카시마 마사히로)였다.
다이스케(나카지마 히로토)는 비밀을 안은 채 마코토(신키 유코)와 교제하지 못하고 그녀와 헤어졌다.비슷한 시기에 다이스케를 빌려달라는 우에스기(요시다 강타로)의 지시를 받은 가니에(코테 신야)였지만 허세를 부린 결과 다이스케는 자신의 안건을 돕고 있다고 거짓말을 하고 만다.앞뒤를 맞추기 위해, 즉시 카이에게 다이스케를 빌리고 싶다고 신청하는 카니에.카이는 다이스케가 마코토와의 이별에서 회복하지 못한 것을 알자, 실연의 상처는 일로 치유하라며 카니에에게 빌려주기로 했다.
토가시의 호출에 응한 보람은 코스탈 모터스 소송 이야기를 꺼낸다.그것은, 코스타르 자동차에 타고 있던 운전자가 사고사한 사건이었다.유족들은 보닛 결함을 의심했지만 코스타르와 대리인 변호사인 보람은 결함이 없다고 주장하며 승소했다.그런데 실은 코스터르 자동차에는 결함이 있었고, 일부 관계자가 이를 알고 있었음을 보여주는 사내 메모가 발견됐다는 것이다.토가시에는, 코스타르가 중대한 사실을 은폐하고 있었다고 해서, 손해배상 청구를 실시하는 것과 동시에, 거기에 가담한 보람도 호소한다, 라고 단언한다.
카이로부터 보고를 받은 치카(스즈키 호나미)는, 우에스기가 코스탈의 칸자키 사장(이토 마사유키)과 친교가 있는 것에 접해 공개되기 전에 사실 확인을 하도록 카이에게 명하지만…….

 

 

일드 슈츠 시즌2 등장인물

오다 유지 おだゆうじ | 織田裕二
나카지마 유토 なかじまゆうと | 中島裕翔
아라키 유코 あらきゆうこ | 新木優子
나카무라 안 なかむらあん | 中村アン
코테 신야 小手伸也 | Kote Shinya
요시다 코타로 よしだこうたろう | 吉田鋼太郞
스즈키 호나미 すずきほなみ | 鈴木保奈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