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아비분향니 줄거리 결말 등장인물 주익연 장묘이 변천양 강지남 [드라마다시보기 중드추천]
중드추천 당아비분향니 1화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
여주인공은 편의점에서 물건을 사자마자 비가 왔다. 마침 장루양도 편의점에 물건을 사러 왔다. 장루양이 우산을 쓰지 않고 천천히 빗속을 걷고 있는 것을 보고도 토라졌다. 그는 조금 이상했다. 수재는 가까이서 장루양을 보았다. 장루양의 잘생긴 얼굴은 갑자기 소재를 설레게 했다. 아침 일찍, 소지품을 챙긴 후 학교에 갈 준비를 하고, 그녀는 강가의 아래층에 도착했고, 두 사람은 함께 출근했습니다. 강가는 길을 가다가 소재에게 자신이 학교에 두 명의 유명인이 있다는 것을 알았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한 명은 장루장이고 한 명은 구란입니다. 소재는 강가와 학교에 간 첫날에 마음 놓고 지각하지 않았습니다. 구연이는 수업에도 늦었고, 당번 친구들이 자신의 이름을 기억하지 못하게 하기 위해 일부러 자신의 이름을 장루양이라고 말했고, 게다가 소재가 있는 9반에 있었다. 강가는 마침 구연이가 자신이 9반의 학생이라고 말하는 것을 들었다. 그녀는 수업이 끝난 후에도 여전히 소재와 함께 이 "장루양"을 이상하게 여기며 왜 자신이 그들 반의 학생인지 말할 필요가 있다고 불평하고 있습니다.
중드추천 당아비분향니 2화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
소는 돌아간 후에 "구연"을 만난 일을 강가에게 말했는데, 이때 기숙사를 검사하는 교관이 찾아왔다. 교관은 또 침실을 잘 검사해서 물건을 제출하지 않은 친구가 있는지 알아보겠다고 말했습니다. 강가는 혼날까 봐 스스로 자신이 숨겨둔 간식을 모두 꺼냈다. 한편으로 침대에서 게임기를 하고 있었는데, 마침 교관이 검사를 받으러 오는 것을 보고 바로 일어나 기숙사를 떠났는데, 결국 교관에게 단서를 들켰지만, 모퉁이를 돌자 장루장이 눈에 띄어 서둘러 게임기를 장루장에게 넘겨주고 먼저 자리를 뜨게 했습니다. 장루장은 게임기를 들고 급히 숨을 곳을 찾았고, 교관이 오려고 하자, 장루장은 마침 계단 아래에 숨어 있다가 몰래 전화를 걸던 소재재와 마주쳤습니다.
중드추천 당아비분향니 3화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
곧 모두 교정에 돌아와 정상적인 수업을 시작했다. 담임인 임무진은 내 소개로 수업을 시작했다. 수업이 끝난 후 모두들 학교에 올해 동아리가 있는지 물었다. 원래 동아리가 있었는데, 알고 보니 한 반 담임인 장안이 동아리 취소를 제안했고, 모두 뒤에서 장 선생님을 멸절사태라고 불렀습니다. 소재는 장루장이 자신을 좋아하지 않을까봐 걱정했고, 강가는 구란을 찾아가 장루장의 취향을 알아봐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구란은 장루장을 좋아하는 줄 알고 옆에서 강가를 한바탕 손해보기도 했습니다. 강가는 매우 화가 났다. 마침 그녀는 자신이 좋아하는 남자 이름을 보았다. 마침 상대방의 방향이 고연과 겹쳤다. 고연이는 꽃망울을 터뜨리며 자신을 보고 있는 줄 알고, 고연이는 자신이 아주 멋진 척하고 있었습니다.
중드추천 당아비분향니 23화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
쑤재이는 저녁에 배가 부르지 않아서 아직도 매우 배가 고프다. 이때 동료가 와서 쑤재재에게 먹을 것을 좀 가져다 주었지만, 오히려 동료와 상사는 모두 매우 좋아서, 그다지 난처하게 하지 않았습니다. 장루장은 집에 돌아온 후, 소재에게 끝났는지 묻는 메시지를 보냈지만, 소재는 대답이 없었다. 이때 장루장은 소재에게 전화를 걸었다. 소는 입으로는 잘 되었다고 말했지만, 장루장은 소재가 매우 슬퍼하고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소재는 장루장이 걱정하지 않도록 자신이 겪은 일을 말하지 않았습니다. 이후 장루장은 뜻밖에도 차를 몰고 와서 수재재를 집으로 데려갔고, 수재재는 눈물을 참지 못하고 계속 아래로 떨어졌습니다. 돌아간 후, 장루장은 수재재에게 국수를 한 그릇 끓여주었습니다. 수는 3시간 동안 양보한 차가 힘들지 않겠느냐고 물었습니다. 그러나 장루장은 가서 자신이 오지 않으면 매우 걱정된다고 말했고 그는 오히려 장루장이 자신을 많이 귀찮게 해 주기를 바랐습니다.
중드추천 당아비분향니 24화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
소재는 부케를 던졌고 부케를 받은 사람은 강가였다.이것도 모두의 최고의 청춘이다.장루장은 내일 출장을 간다.소재는 또한 장루장이 자신과 함께 잠을 자도록 하고 있다.소재는 오직 장루장의 곁에서 항상 함께 있어주기를 바랄 뿐이다. 소는 또한 장루양에게 과거로 돌아간다면, 장루양이 가장 하고 싶은 일이 무엇인지 물었습니다. 장루양은 오히려 과거로 돌아가고 싶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현재 생활은 충분히 아름답기 때문입니다. 소는 장루양에게 자신을 데리러 오라고 하고, 소는 장루양에게 자신이 임신했다고 말하고, 장루양은 오히려 매우 기뻐하고, 그들 또한 마침내 자신의 아이를 갖게 되었습니다. 장루장은 이 장면이 자신이 여러 번 본 꿈이라고 말했고, 수재는 심지어 아이의 이름까지 지었습니다. 많은 세월이 흘렀고, 수는 오늘 아이를 부모에게 맡긴 후, 장루장과 교복을 입고 데이트를 하러 갔습니다. 마치 모든 것이 그해 여름으로 돌아간 것 같습니다.
추천 중드 당아비분향니 등장인물
주익연 周翊然 - 张陆让 역
장묘이 张淼怡 - 苏在在 역
변천양 边天扬 - 顾然 역
강지남 姜之南 - 姜佳 역
사흥양 谢兴阳 - 谢林楠 역
고문봉 高文峰 - 林茂 역
장뢰 张磊 - 苏建华 역
학문정 郝文婷 - 林芸 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