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가네변호사 (춘가소저시송사) 줄거리 결말 등장인물 장달비 황준첩 번치흔 [드라마다시보기 중드추천]
중드추천 춘가네변호사 (춘가소저시송사) 1화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
춘가댁의 아가씨 춘다형은 꿈을 꾸면 모두 송사가 되고 싶어 한다. 꿈이 끝나지 않을 줄 누가 알았겠느냐, 하녀가 흉보를 가지고 왔다. 아버지 춘대산이 잡혔다, 어떤 사람이 그가 간음하려 했다고 고소했다. 집안의 할아버지는 영남으로 가셨고, 계모 서씨는 더욱 위축되어 독신으로 관아에 나가기를 마다하지 않았습니다. 임수루 방 낭자가 도와 금의를 보내서 도미를 마차에서 또 "거부"야차를 알게 되었습니다. 다미는 관아에서 사건의 경위를 파악한 후, 다시 큰 감옥에서 춘대산을 만나려고 하는데, 아버지의 죄가 뚜렷하여, 다미는 핵심 증거를 찾기로 결심하고, 과년·야차·금의를 모두 적극적으로 돕습니다. 증인의 증언을 준비한 후, 부사 손수재는 탈주하였다. 여론은 춘대산에 매우 불리하였다. 도미는 마지막 순간에 직접 법정에 출두하였다. 그녀는 뜻밖에도 여기까지 순옥한 대리사 승강정원과 현왕세자 한무외가 막간을 사이에 두고 재판을 듣고 있었다. 당심 과정에서 상대방 장오낭이 많은 사람들의 동정을 얻었다는 증언에 직면하여, 도미는 침착하고 혼란스럽지 않은 태도를 보이며 의문을 제기하였고, 한무외는 다시 한번 춘대산의 길을 가자고 제안하였습니다.
중드추천 춘가네변호사 (춘가소저시송사) 2화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
장오랑이 춘대산이 반역을 하려고 한다고 진술했을 때, 이이는 도움을 청하는 소리를 듣고 담장을 뛰어넘어 사람을 구했다. 다미는 장오랑 거리의 담장 높이를 지적했습니다. 보통 사람은 뛰어넘을 수 없습니다. 이이의 거짓말이 폭로되었고, 춘대산은 억울함을 씻게 되었습니다. 강정원과 한무겁은 춘다완의 당심에서 보여준 모습에 대해 크게 칭찬했습니다. 변주절도사 저유밀은 한무외를 만나 신비한 물품을 인계하였다. 묵무각 심유피와 금의와 야차가 만났고, 묵무각도 저유가 가지고 있는 물건에 매우 관심이 있었다. 야차는 묵무각에 남겨진 여동생 아일리에 대한 그리움과 애정을 드러냈는데, 아의리는 각에서 마음대로 생활하는 것 같았습니다. 노서씨가 나타나 난도미하고, 도미는 노서씨의 교훈에 대항하기 위해 등을 다쳤다. 서씨는 딸을 아끼는 춘대산이 알면 수습하기 어려울까 봐 어쩔 수 없이 설득했다. 도미는 손수재를 보내 장사를 불러 돈을 받고, 한무겁은 손을 내밀어 도움을 청했다. 야차야간 절도사부를 뚫고, 한무겁과 좁은 길을 만나 크게 싸운 후 야차야간 도망갔다.
중드추천 춘가네변호사 (춘가소저시송사) 3화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
춘대산은 집에 돌아와 도미가 등을 다친 것을 발견하고 크게 노하여, 서씨의 집 출입을 금지하였다. 일은 결코 일단락되지 않았다. 장오랑은 임신 소식을 전했고, 그녀는 춘대산의 목적이 분명하지 않다고 무고하여 도미는 끝내 안심할 수 없었습니다. 한무외의 비밀임무는 조정의 벼루를 되찾는 것입니다. 야차와 금의 임무도 변화가 있는 것 같습니다. 모든 것이 오리무중입니다. 춘대산은 임수루에 가서 출소를 축하하고 방낭자에게 감사를 표합니다. 한무외와 강정원도 마침 다시 만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임수루에서 뜻밖의 인명사고가 났고, 현장에 있던 모든 사람이 간수되었다, 도미는 비로소 한무외가 아버지의 새 상사라는 것을 알게 되었고, 도미의 사건에 대한 견해와 율법에 대한 숙달은 두 사람을 놀라게 했고, 또한 상대낭자를 변호하고 싶어했습니다. 춘대산은 도미가 법정에 모습을 드러내는 것을 허락하지 않고, 조급해 하며, 한편으로는 방낭자의 팔자이고, 다른 한편으로는 소위 명성이라고 하는 것이니, 어느 것이 가볍고 어느 것이 더 중요하랴, 춘대산은 그제서야 입을 떼고, 도미는 멈추지 않고 의문점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중드추천 춘가네변호사 (춘가소저시송사) 19화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
한무겁은 아의리를 감싸고 백일귀에 대항하여 애써 혈로를 만들어 야차에게 나타나 한무겁과 손을 잡고 백일귀신을 물리쳤다. 아의리는 마침내 진실을 말할 수 있었다. 거자는 이미 각로에게 살해되었다. 모든 것은 모두 각로의 음모였다. 야차는 아버지의 복수를 위해 일심전심으로, 또 한부의 사람들과 충돌하였다. 아의리는 야차와 한무겁이 손을 잡고 복수를 하도록 하였다. 다도 달려들어 야차에게 의기양해하지 말 것을 간청하였다. 금의는 자진하여 야차를 보전하는 것을 아끼지 않았다.야차는 마침내 각로를 이기고 한무겁에게 넘겨졌다.야차의 약효가 다시 발작하여 광기에 빠졌다.다중의 진정한 부르짖음이 마침내 야차를 불러들였고,한무겁도 정성을 다해 아의를 달래었다.많은 사람들이 거자의 시체를 찾았고,남매 두 사람은 눈물을 참아 아버지를 편히 쉬게 하였다.유골을 원현방장에게 맡겼는데,방장은 무슨 말이 있는 것 같았고,미래 또한 불안정한 위기가 꿈틀거렸습니다.
중드추천 춘가네변호사 (춘가소저시송사) 20화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
야차와 각로의 심문이 곧 시작될 것입니다. 다무상과 야차, 한무외와 아의리본은 모두 미래의 아름다운 날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황제는 한무외에게 각로를 심문할 것을 비밀리에 요구합니다. 강정원씨는 이해못하고 진노합니다. 한무외는 그에게 황제가 처음에 찾으려던 것이 바로 묵무각이며, 뿌리를 자르면 반드시 야차의 목숨이 걸린다고 알려주었습니다. 강정원씨는 야차의 체포영장에 서명하기를 주저했습니다. 다차이는 아의리에 속하는 옥패가 현왕 인신임을 발견하였고, 야차는 옥패를 들고 도망갈 수 있었지만, 야차는 오히려 진실을 요구하였다. 원래 거자는 폐태자였고, 묵무각을 세우면 왕위를 되찾으려는 야심이 있었다. 황제의 심복대환이었다. 모든 일은 다차이를 위해 선택되었다. 그리고 다도는 더욱 사랑하는 사람을 보호하기 위해 법의 이름으로 야차의 송사가 되어 야차, 아이의 이리를 위해 공명정대한 신분을 변명하고 싶습니다. 한무겁은 다도의 용기를 칭찬하고 두 사람이 어느 정도 할 수 있는지 보기로 결심했습니다. 다도와 야차는 서로 마주보고 웃으며 두 사람의 손을 꼭 잡고 있습니다.
추천 중드 춘가네변호사 (춘가소저시송사) 등장인물
장달비 庄达菲 - 春荼蘼 역
황준첩 黄俊捷 - 夜叉 역
번치흔 樊治欣 - 韩无畏 역
주림우 朱林雨 - 阿意离 역
두자명 杜子名 - 阁老 역
당문룡 唐文龙 - 春大山 역
이가훈 李佳勋 - 过儿 역
왕정 王汀 - 方菲 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