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환경 보호란 무엇입니까?

by 다나와쿠쿠티비 2020. 2. 23.
반응형

환경 보호란 무엇입니까?

 

 


환경 보호는 생태계와 그 구성 요소에 대한 원치 않는 변화를 방지하는 것으로 정의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인간 활동과 관련된 변화로부터 생태계와 그 구성 요소를 보호합니다.

생태계와 그 구성 요소에 대한 원치 않는 자연적 변화의 방지입니다.

이 정의와 관련된 한 가지 문제는 "생태계 및 그 구성 요소"가 인간과 공동체를 포함하는지 또는 환경 보호가 자연 자본의 보호에만 관련된 것인지 여부이다. 생태학적 관점에서 인간은 생태계의 필수적인 부분으로 간주됩니다. 따라서 인류를 자연 환경과 분리하는 것은 인위적인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이 사실이지만, 환경 보호라는 말은 사람들 사이의 직접적인 상호작용을 규제하거나 중재하기 위해 고안된 조치를 가리키는 데 사용되지 않는다. 예를 들어, 폭행을 금지하는 법은 환경 보호 대책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환경보호는 사람과 공동체 간의 관계보다는 사람과 자연환경의 관계에 관계하고 있습니다.

또 다른 이슈는 환경 보호가 보존, 보존 또는 둘 다와 관련이 있는지 여부이다. 보존이란 생태계나 자연환경을 변화로부터 보호하는 것을 말하며, 보존은 일반적으로 천연자원의 지속가능한 이용과 관련이 있습니다. 보존의 목적은 인공적 수정으로부터 자연 환경을 보호하는 것이 아니라 인간의 목적을 위해 이용되고 있는 재생 가능한 자원의 비축의 유지보수를 보장하는 것입니다. 인간의 목적을 위한 천연자원의 착취는 원치 않는 변화를 막는 것과 관련이 없기 때문에 환경 보호가 아닙니다. 착취와 관련된 변화는 적어도 착취를 행하는 사람들에 의해 계획되고 요구됩니다. 하지만, 천연 자원의 과도한 분배를 방지하기 위해 시행되는 조치는 환경 보호에 해당합니다. 바람직하거나 지속 가능한 것으로 간주되는 지점을 넘어서는 착취를 방지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어업과 대기 오염 한계의 어획 쿼터는 환경 보호 조치입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환경 저하를 받아들이지만, 그들은 그것을 제한하려고 하기 때문입니다.

보존과 보존의 구별은 자연계의 역동적인 특성, 생물권에서의 인간성, 그리고 특정 생태계의 무결성을 유지하기 위한 적극적인 인간 참여의 필요성에 대한 인식이 증가하면서 최근 몇 년 동안 사라졌습니다. 결과적으로, 환경 보호는 일반적으로 보존(예: 국립공원을 포함한 보호구역)과 보존 및 천연자원 관리 이니셔티브와 함께 전통적으로 관련되었던 조치를 가리키는 데 사용됩니다.

환경 보호의 중요한 측면은 인간이 환경의 다른 측면에 귀속하는 가치에 의해 추진된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가치들이 중요한 것은 아니지만, 환경 보호를 위한 동기의 요인은 항상 인간이 원하지 않는 환경에 대한 변화를 막는 것입니다. 이것이 산불 위험을 줄이기 위한 해안 침식이나 보호구역에서의 체계적인 연소와 같은 생태계에 대한 원치 않는 자연 변화의 예방과 관련된 조치들이 환경 보호에 포함될 수 있는 이유이다. 그러한 조치들은 인간의 활동으로부터 생태계를 보호하기 위한 것이 아니라 인간의 이익을 위협한다고 여겨지는 자연력으로부터 보호하려는 것입니다.

환경 교정조치는 생태계나 자연환경을 이전 상태로 복원하는 것이 주된 목적이기 때문에 환경보호와는 구별된다. 즉, 착취와 마찬가지로 환경보호는 변화를 방지하는 것과는 반대로 의도적으로 유도된 변화와 관련이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