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중드 다시보기 추천] 미우연쌍비 37화 줄거리 결말 등장인물 장남 왕옥문

by 다나와쿠쿠티비 2024. 2. 7.
반응형

[중드 다시보기 추천] 미우연쌍비 37화 줄거리 결말 등장인물 장남 왕옥문

[중드 다시보기 추천] 미우연쌍비 37화 줄거리 결말 등장인물 장남 왕옥문
[중드 다시보기 추천] 미우연쌍비 줄거리 결말 등장인물

 

[중드 다시보기 추천] 미우연쌍비 37화 줄거리 결말

모희는 만가계를 보고 마음이 동요되지 않고, 자신이 이 일 년여 동안 생각해 온 것이 모두 진문덕임을 밝혀냈다. 만가계는 비록 처음에는 줄곧 모희를 그리워했지만, 백봉요와 함께 지내다 보니, 날이 오래되어 백봉요가 모희를 언급할 때 비로소 모희를 떠올릴 수 밖에 없었다. 두 사람이 말을 분명하게 한 후, 모희는 백봉요가 일찍부터 만가계를 마음에 두고 있다는 것을 알고 만가계를 설득하여 앞으로 나아가게 되었다. 백봉요는 결코 거절하지 않을 것입니다. 만가계가 지금 유일하게 하고 싶은 일은 천원더를 평정하는 것입니다. 만약 모희가 도움이 된다면, 언제든지 인사하고, 필요하다면 심지어 목숨까지도 모희에게 줄 수 있습니다. 모희는 남편을 잃은 슬픔을 잘 알고 있으니, 만가계가 그의 목숨을 살려 백봉요를 잘 모시기를 바랍니다.이 세 사람은 바로 가족입니다. 백봉요는 만가계가 결국 모희를 선택하리라 생각하여 집에서 눈물을 흘리면서 만가계를 위해 사계절 옷을 준비해 두었다가 만가계가 돌아오는 것을 보고 얼른 눈물을 닦고 만가계에게 생활의 세부 사항을 당부했습니다. 만가계는 백봉요를 품에 안았다. 언명모희는 이미 과거를 버리고 오로지 천원더만을 위해 반항하였다. 그러나 그도 백봉요를 마음속으로 존경하여, 백봉요는 기쁨을 금치 못하고 눈물을 흘렸습니다.

 

반응형

 

오음은 모희의 요구에 응하여, 그녀를 위해 서재의 열쇠를 얻었고, 모희는 기회를 찾아 몰래 잠입하였다. 어찌하여 그녀는 들어가자마자 기관을 촉발시켰다. 위험한 때에 가면 사람은 모희를 대들보 위로 데리고 가서, 시위대의 조사를 피하였는데, 마침 그때 고양이 한 마리가 지나갔기 때문에, 시위는 당연히 고양이가 기관을 촉발했다고 여겼다. 마스크맨은 모희의 안전을 보고 몸을 날려 떠났고, 모희는 키에 따라 자물쇠를 열고, 종위기와 오랑 매관 및 외적과 내통했다는 증거를 얻었으며, 그녀가 입구에 도착했을 때, 또 특별히 거기에 놓아둔 기타 증거를 발견하여, 이것은 그녀로 하여금 도대체 누가 특별히 남긴 것인지 매우 의심스럽게 했습니다. 오랑의 집에서 혼사를 치르는데, 조정과 중국의 각 지역의 관리들이 모두 와서 경사를 축하하자, 황제조차도 친히 와서 혼례주를 한 잔 마셨습니다.

 

막희와 오상의 멍청한 아들은 이미 결혼을 했고, 황제가 그녀를 앞으로 불러 만나는 것을 보고, 황제에게 실정을 밝히며, 자신이 진문덕의 아내라고 칭하고, 증거를 올려 종위기와 오랑을 폭로하여 진문덕을 평정하려 하였습니다. 황제는 그것을 다 보고 나서 대노하여, 오랑과 종위기를 질책하였는데, 두 사람은 조금도 당황하지 않고 억울하다고 말하여, 서로 눈빛을 맞춘 후, 품속의 비수를 더듬어 황제에게 찔러 주었으나, 다행히 내시가 목숨을 바쳐 구해주어, 황제는 잠시 동안 무사했습니다. 종위 기지 황제는 이미 그를 의심하기 시작했는데, 일찍이 오랑과 계략을 세워 황제를 대신 죽이려고 했기 때문에, 황제의 이번 출궁은 그들의 뜻에 꼭 맞습니다. 황제는 선제가 지정한 탁고대신인 종위기가 뜻밖에도 반항심이 있을 줄은 생각지도 못하여, 그를 난신적자라고 노하여 질책하였다.

 

종위기는 직접 자신의 덕과 재주를 겸비하여 국가를 위해 많은 공헌을 하였다. 황제는 본래 마땅히 그가 앉아야 하는데, 중리를 내려 시위들에게 황제를 암살하도록 하여, 일순간에 현장에서 피가 흘러내렸다. 소무는 상황이 좋지 않음을 보고 서둘러 달려들어 모희를 보호하였으나, 황제는 오히려 이렇게 운이 좋지 않았다. 데려온 친위는 곧 모조리 죽임을 당하였다. 곧 목숨을 보전할 수 없을 것 같았으나, 가면남이 몸을 날리고, 사나이는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고 살수를 막았으나, 두 주먹으로는 네 손을 당해내지 못하였고, 종위치의 사람은 곧 우위를 점하였다. 다행히 만가계 사람들이 달려왔습니다. 종위기는 이익을 중시하여, 만가계에게 잘못을 뒤집어씌우려고 하였으나, 만가계 황제에 대한 충성심이 강하여, 직접 종위기의 목에 칼을 겨누고, 그것을 빼앗았습니다.

 

오랑은 대세가 좋지 않음을 보고, 아내에게 치아를 잘 돌보라고 당부할 수밖에 없었고, 정위기와는 황제의 지시를 받아, 한 명은 참살되고 한 명은 귀양가는 길에 죽었습니다. 황제가 평안한 후, 방금 목숨을 바쳐 그를 구한 가면남을 크게 칭찬하였는데, 물어보니 비로소 진문덕이라는 것을 알고 놀라고 기뻐하며, 진문덕을 대장군으로 봉하려 하였으나, 진문덕은 산림에 은거하려 하였으나, 황제는 즉시 승낙하였습니다. 산림에서 재희가 탄 마차가 습격을 당하자, 소무는 힘껏 저항했지만, 어찌 한 사람이 한 무리의 사람들을 당해낼 수 없었습니다. 이때 진문덕이 나타나 소무를 돕자, 재희는 서둘러 마차에서 나와 검은 옷을 입은 사람들을 내쫓고, 진문덕을 꼭 껴안고 있었는데, 그가 분명히 살아 있는데도 자신을 찾아오지 않았기 때문에 상처를 입었습니다.

 

천원더가 모희를 찾지 않는 이유는, 얼굴을 다쳐서 흉터가 남았지만, 모희가 어찌 이것을 신경 쓸 수 있겠습니까? 천원더가 살아있다는 사실에 기뻐하며, 부부 두 사람은 다정하게 서로 껴안았습니다. 만가계와 백봉요는 특별히 달려와 먼발치에서 모희와 천원덕이 서로 껴안는 것을 보고, 마침내 근심을 내려놓고 눈앞의 사람을 소중히 여기기로 결정했습니다. 만가계의 뜻을 알고 있는 백봉요의 마음은 달콤하면서도 수줍어 결국 두 사람은 서로 손을 잡고 떠났습니다. 모희가 경주성의 낯익은 거리를 걷고 있을 때, 한 여자아이가 갑자기 달려와 그녀에게 양고기 한 봉지를 주었고, 또 그 당시 모희가 그녀에게 양고기를 사줬던 이야기를 꺼내어, 그녀의 어머니에게 일을 찾으라고 지시하였다. 지금 그녀의 집은 바로 양고기 가게이다. 이것은 모희로 하여금 먼 옛날의 기억을 상기시키고, 다시 그녀와 함께 유람을 다니며 먹었던 천원더를 보고, 마음 가득히 만족하였다.

 

[중드 다시보기 추천] 미우연쌍비 등장인물

[중드 다시보기 추천] 미우연쌍비 등장인물
[중드 다시보기 추천] 미우연쌍비 등장인물 장남 왕옥문

 

장남 张楠 - 茉喜 역

왕옥문 王玉雯 - 白凤瑶 역

손예주 孙艺洲 - 陈文德 역

조영박 赵英博 - 万嘉桂 역

류미동 刘美彤 - 吴吟 역

유설화 刘雪华 - 白二夫人 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