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중드 도화년 원작 줄거리 결말 등장인물 조금맥 장릉혁 진학일

by 다나와쿠쿠티비 2024. 7. 15.
반응형

중드 도화년 원작 줄거리 결말 등장인물 조금맥 장릉혁 진학일

중드 도화년 원작 줄거리 결말 등장인물 조금맥 장릉혁 진학일

중드 "도화년"의 원작

중드 "도화년"의 원작은 중국 작가 묵서백(墨书白)이 쓴 소설 《장공주》(长公主)입니다. 이 소설은 역사적 배경을 바탕으로 하여, 복잡한 궁중 정치와 인물 간의 갈등을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주인공 장공주는 강력한 권력을 가진 여성으로, 그녀의 삶과 사랑, 그리고 권력을 둘러싼 이야기가 주요 줄거리입니다. 장공주는 지혜롭고 강인한 성격을 지녔으며, 정치적 음모와 역경을 헤쳐 나가는 과정에서 다양한 인물들과의 관계가 세밀하게 묘사됩니다.

 

중드 도화년 38화 줄거리 결말

배문선이 여인숙에 도착했을 때, 이용 씨가 남긴 절필 편지를 발견하고 나서야 그녀가 홀로 위험을 무릅쓰는 방법을 알게 되었습니다. 지금 이용은 황제에게 차 한 잔을 따라 주었는데, 황제가 뜻밖에도 그녀가 차에 독을 넣을까 봐 두려워할 줄은 몰랐습니다. 비록 이천과 이용은 모두 혈육이지만, 황제의 이천에 대한 신임은 이용보다 훨씬 높습니다. 다만 이용은 각 방면에서 이천보다 더 뛰어나고 야망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용은 매우 막무가내로 말머리를 돌려 자신이 임신 중이라고 직언하였는데, 이것은 그녀의 40년 만의 첫 아이입니다. 황제가 듣고도 뜻을 이해하지 못하자, 이용은 자초지종을 감칠맛 나게 말했는데, 그녀가 이 일을 말하자 황제의 태도는 다소 누그러졌고, 황궁은 마치 죄수 우리처럼 사람을 귀신으로 가둘 수 있다고 개탄했습니다. 날이 점점 밝아오자 황제는 이용에게 자신을 대신하여 조정에 오르라고 하고 옥장을 그녀에게 건네주었습니다. 사실 그 당시 황제는 이용 씨를 끔찍이 아꼈지만, 언제부터인지 부녀 두 사람은 사이가 나빠졌고, 이 대하조의 장공주인 그녀가 결국 황권의 가장 큰 위협이 되었습니다.

반응형

중드 도화년 39화 줄거리 결말

배문선은 이용을 보며 자신이 이번에 오거나, 그녀를 데리고 죽거나, 아니면 집으로 데려가겠다고 말했습니다. 그 후 배문선은 여러 대신들의 가족 장신구를 꺼내어 그들에게 속수무책으로 생기를 가질 수 있다고 설득하였다. 또한 소용경이 소가를 대표할 수 없다고 직언하였다. 소민은 이미 그 통제하에 있었다. 진정한 소가의 적장자 소용화는 이미 태자에게 귀순하였다. 만약 그들이 목숨을 보전하려 한다면, 유일한 방법은 태자를 옹립하고 과거제를 추앙하는 것과 동시에 추거제를 완전히 폐지하는 것이다. 그러나 소용경 등은 배문선을 반박하여, 모두에게 만족스러운 설명을 할 것을 약속하며, 다른 사람에게 그를 체포할 것을 명령했습니다. 배문선이 직접 이용을 대전으로 밀어 넣자, 이용은 아직 반응을 보이지도 않았는데 대문이 쾅 닫히는 것을 보았습니다. 문밖에서 배문선이 소수의 병마를 거느리고 사람들과 싸웠기 때문에, 이용경은 이용경에게 즉시 실수할 것을 애원하였으나, 이용경은 아랑곳하지 않고 바로 떠나 버려서, 그녀는 황공히 눈물을 흘리며, 배문선이 살아날 수 있기를 기도했습니다.

 

중드 도화년 40화 줄거리 결말

중드 도화년 40화 줄거리 결말중드 도화년 40화 줄거리 결말

이날 황제는 생명이 위독하여 임종할 즈음에 이천에게 앞으로 절대 그와 같이 이 세상에 자유인이 아닌 자유인이 없는 것을 당부하였습니다. 결국 황제는 이천에게 미안하다는 말을 하고 천천히 두 눈을 감았습니다. 곧이어 내시 복이 폐하 薨, 이용과 배문선이 중신들을 거느리고 문밖에서 무릎을 꿇으라고 전했습니다. 이와 동시에, 고용화는 황급히 형부로 달려갔지만, 결국 한발 늦게, 고용경이 불바다 속에 묻히는 것을 보면서, 비통해 마지않았습니다. 황제가 나중에 북연탑에 오니 마치 몇 년 전으로 돌아간 것 같습니다. 화락공주는 홀로 정자에 앉아 울고 부모님 동생을 그리워했습니다. 이성은 묵묵히 옆에서 지켜보며 앞으로 나아가려다가 결국 참았습니다. 3년 후, 태자 이천은 새 황제가 되었습니다.

 

중드 도화년 등장인물 조금맥 장릉혁 진학일

중드 도화년 등장인물 조금맥 장릉혁 진학일
중드 도화년 등장인물 조금맥 장릉혁 진학일

李蓉 역 - 조금맥 赵今麦

대하 왕조의 적장공주, 권세가 하늘을 찌를 듯한 태자의 적누이, 본성이 간사하고 억척스럽지만 부득이하게 숙녀가 되어, 부황의 추앙을 받아 죽은 후 뜻밖에 다시 태어나, 부황의 마수하에 연명하기 위해서, 어쩔 수 없이 똑같이 다시 태어난 배문선과 "재혼"합니다.

 

裴文宣 역 - 장릉혁 张凌赫

배씨 일족의 종갓집 적자, 대하조 수보 겸 장공주 부마, 대하황제 봉살극 음모의 산물 밖에서는 그 연약하고 기만만만장하다고 하지만, 실은 은인하고 계략이 많아 얼굴과 호랑이, 마음속에는 다른 사랑이 있지만 어쩔 수 없이 적공주를 맞이합니다. 본래 이용과 원수처럼 대하면서 오랫동안 정을 들게 됩니다. 일생의 환상을 평범하게 꾸몄으나, 이용의 말 한마디에 의해 사랑이 싹텄습니다.

 

苏容卿 역 - 진학일 陈鹤一

화경제일공자, 강남 제일의 청류 가문에서 태어난 소씨의 적자는 어려서부터 천성이 총명하여, 소씨의 흥망성쇠를 인생의 가장 중요한 일로 삼도록 가르침을 받았습니다. 전생에 친왕 모반사건에 휘말려 전족의 모든 남정네를 도살당했지만, 이용은의 구원을 받았지만, 시종일관 멸족의 원수를 잊지 못했습니다.

 

중드 도화년 등장인물 류욱위 성과 허추
중드 도화년 등장인물 류욱위 성과 허추

李川 역 - 류욱위 刘旭威

대하 왕조의 태자이자 이용의 친동생

 

上官雅 역 - 성과 成果

이용의 사촌 누이동생인 상관아는 화경세가의 으뜸가는 관가의 적녀이며, 또한 가문에서 묵인하는 세자빈의 인선입니다. 그녀는 단정하고 우아해 보였고, 바둑이나 다과를 돌아다녔지만, 암암리에 도박장을 돌아다녔습니다. 입궐하지 않고 세자빈이 되기 위해 상관아와 진진은 향낭을 바꾸었습니다.

 

秦真真/荀川 역 - 허추 鹤秋

진나라의 장녀이자 배문선의 전 약혼녀로, 후에 개명하여 감찰사에 입사하여 이용의 부하가 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