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드 장상사2 줄거리 결말 등장인물 양쯔 등위 단건차 장완이 대로와 왕홍의
중드 장상사2 10화 줄거리 결말
음력 섣달 그믐날 밤에 서염창현은 홀로 소월정에 갔고, 이 행동은 진영형열의 열심에 불만을 낳았으며, 하오링주야오에 대한 질투심은 더욱 심했습니다. 왕궁에서, 호령구요는 할아버지, 서염창현과 설날 저녁을 함께 먹으며, 분위기가 따뜻하고 행복합니다. 술이 세 순배 돌자, 호령구요는 취기가 약간 곤드레만드레 취하여, 조부에게 자신의 신상에 대한 수수께끼를 물었고, 조부님은 깊이 응대하여, 신세가 어떻든 간에, 그녀는 모두 서염국왕 희대장군의 딸이며, 자신이 아끼는 외손녀이며, 이 친정은 영원히 변하지 않을 것입니다. 밤이 깊어 인기척이 없을 때, 호령구요는 서염창현, 도산경을 데리고 나가서 불고기를 맛보러 나갔다가 뜻밖에 이원 장군 등이 적천과 그녀의 어머니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 것을 들었고, 더욱이 대왕희는 이미 친히 적천을 사모하는 것을 여러 해 동안 시인하였다고 주장하였습니다. 이 말이 나오자 호령구요는 가슴이 미어지는 듯 홀로 떠나갔습니다. 두산경은 상황을 보고, 비록 마음속에는 이미 답이 있지만, 여전히 그의 입으로 해명하기를 희망하며, 서염창현의 유언 배후에 있는 진상을 캐물었습니다. 서염창현은 잠시 침묵을 지키며 자신이 한 모든 일이 모두 호령구요를 위한 것이라고 말한 후 몸을 돌려 떠나 끝없는 수수께끼와 깊은 생각을 남겼습니다.
호령구요는 외팔뚝 노백을 찾았지만, 그가 이미 세상을 떠났다는 것을 알고, 슬픔을 이기지 못하고, 눈물이 비오듯 쏟아졌습니다. 이때, 상류가 조용히 나타나자, 구요는 노하여 그 뜻을 물었는데, 우스갯소리를 보러 왔느냐고 물었습니다. 상류는 담담하게 대답하며, 단지 옛 친구를 추모하며, 그녀는 우스갯소리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적천의 일에 대해 이야기할 때, 상류는 구요에게 어머니의 안목을 믿으라고 반권합니다. 외부의 소문을 신경 쓸 필요가 없습니다. 구요의 기분이 좀 누그러졌습니다.
중드 장상사2 11화 줄거리 결말
소요는 인의사와 약방의 우열에 대해 열띤 토론을 벌이고 있는데, 할아버지가 적시에 개입하여 양자의 약방이 각기 다른 장점을 가지고 있음을 밝혀냈으며, 관건은 환자의 가정 형편에 따라 탄력적으로 선택하는 것입니다. 소요가 자신의 수중에 단지 한 권의 《약초집론》이 아직 현저히 부족하고, 각지의 풍토 차이가 크므로, 지식의 확충이 시급하다는 것을 깊이 알았습니다. 이때, 서서는 후하게 전국의 힘을 기울여 소요가 더욱 많은 의서를 편찬하도록 도와 창생을 행복하게 할 것을 표명하였습니다.
한편, 도산경은 청혼을 위해 세심하게 준비하여 회춘당을 새롭게 단장할 것이며, 소요에게 잊을 수 없는 놀라움을 줄 것입니다. 그러나, 전날 밤, 서서는 의서를 편찬하면 내부 모순을 일으킬 수 있다는 이유로, 소요에게 혼기를 잠시 연기할 것을 권했습니다. 소요는 들은 후 상당히 일리가 있다고 느꼈는데, 게다가 오늘 회춘당의 변화를 보고 이것이 도산경이 그녀의 서신수련 계획을 알고 특별히 안배한 것이라고 오해하여, 마음 가득히 자신의 마음을 알고 혼사를 연기할 용의가 있다고 칭찬하였습니다. 두산경은 상황을 보고, 비록 매우 아쉬워했지만, 허탈함을 꾹 참고, 미소를 지으며 그녀의 결정을 승낙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중드 장상사2 12화 줄거리 결말
진영형열은 서염창현의 이마에 생긴 상처에 대해 의심이 생겨 하녀에게 그 출처를 물었습니다. 하녀는 서재 안에서 부상을 당했다고 우겼고, 향열은 의심이 들었지만, 어찌할 도리가 없어 하녀에게 한바탕 경고한 후 풀어줄 수밖에 없었습니다. 계집종이 떠난 후, 오히려 서염창현에게 사직원을 청하여, 비밀을 너무 많이 알고 있기 때문에 오직 죽음만이 지킬 수 있음을 표시하였습니다. 서염창현은 자신이 그녀에게 잘 대해주지 않는지 물었습니다. 하녀는 고개를 가로저으며 부인하면서, 폐하를 사랑하게 되었기 때문에 자금궁에 오래 머물다가 욕망과 질투에 휩싸여 자신을 잃을까 봐 걱정했다고 털어놓았습니다. 그 말을 들은 서염창현은 고맙기도 하고 안타깝기도 해서 그녀가 대황을 유람하며 세상의 소식을 수집하도록 제안했습니다. 하녀는 흔쾌히 받아들였고, 서염창현은 잔을 들어 배웅하며, 그녀의 여행이 순조롭고, 하루빨리 마음에 드는 사람을 찾기를 축원했습니다.
현재 서염과 하오링의 전쟁에서는 서염이 모든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도산경은 상야나기 몸에 있는 독이 소요에게 위험할 수 있다고 염려하여, 그에게 해제를 촉구하는 글을 남깁니다. 두 사람이 만났는데, 상류는 이해할 수가 없었습니다. 길에서 소요는 우연히 상류를 만난 것으로 착각하고, 뒤쫓아와서야 잘못을 인정했습니다. 상류는 이후 얼굴을 바꾸고 여러 장의 다른 모습을 보여 주며 구요를 경탄하게 했습니다.
중드 장상사2 등장인물 양쯔 장완이 등위 대로와 왕홍의 단건차
小夭/玟小六 역 - 양쯔 杨紫
호령국의 적장 왕희, 서염국위는 저군보다 천교만귀한 황손이며, 이마에 한 송이의 연한 복숭아꽃 반점이 있고, 소명은 소요, 신분은 지극히 존귀하고, 색깔은 교태가 뛰어나며, 표면적으로는 호령왕 소호와 서염왕 희서릉형의 외동딸이지만, 사실은 진영국 대장군 적천과 서릉형의 달콤한 사랑의 결정체입니다. 재난을 피하기 위해, 많은 시련을 겪은 후, 그녀는 청수진으로 와서 "민샤오류"로 생존합니다.
西炎玱玹 역 - 장완이 张晚意
서염왕의 적장손이자, 서염구요의 사촌형이자, 소요의 애인 중 한 명으로, 심성이 깊고 차분하며, 침착하고, 필요할 때도 악랄한 수단을 써서, 항상 주위의 환경과 사람에 대해 경계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어쩔 수 없이 서염국을 호령국으로 내쫓아 볼모가 없어 겉으로는 아무 일도 하지 않고, 호령왕희 아념을 데리고 여기저기 산과 물을 유람하며, 실은 여러 해 헤어진 어린 요절을 찾아다녔습니다.
涂山璟/叶十七 역 - 등위 邓为
도산씨 적출 둘째 아들, 구미신호의 후예, 씨족 어른들이 정성껏 길러낸 하늘의 총아들과 미래의 족장, 샤오요의 애인 중 한 명. 대나무를 다듬는 것처럼 기개가 있고, 행동거지가 단정하며, 초라한 삼베 옷을 입어도 청아하고 화려하여, 사람들이 부끄러워 몸 둘 바를 모르겠습니다. 다리를 다친 적이 있기 때문에, 평소 걸을 때 영력을 가지고 걷는 것은 보통 사람과 다름없습니다. 급하게 걸으면 약간 절게 됩니다.
阿念 역 - 대로와 代露娃
이름은 호령억입니다. 호령 왕실의 이왕희는 용모가 청순하고 달콤하며, 영기가 넘칩니다. 신족의 공주로 총애를 한몸에 받고도 사랑하고 미워하는 어린 공주. 부형이 미안함과 보상으로 가득찬 사랑 속에서 자랐고, 형 창현의 총애를 등에 업고 제멋대로 행동하며, 천진난만하고 활발합니다.
赤水丰隆 역 - 왕홍의 王弘毅
지읍성 성주 辰荣熠의 아들이자 辰荣馨悦의 형으로 호탕하고 대범하며 마음이 넓습니다. 마치 거칠고 무례한 것 같지만 사실은 세심한 데가 있습니다. 서서와 도산경이 연달아 결혼한 후, 흠잡을 데 없는 사랑에 환멸을 느낀 소요는 화가 나서 결혼식 날 마음을 바꾸고 후회하며 고용되어 혼례를 망친 상류와 공공연히 도피하였는데, 赤水丰隆은 이 일을 겪으면서 곤욕을 치르기는커녕 오히려 "피해자"의 입장에 의지해 큰 명성을 얻었다.
相柳/防风邶 역 - 단건차 檀健次
해저구두요왕, 진영 국군사, 방풍씨 서이공자, 소요의 연인들 중 하나. 상류일 때 그는 은색 가면을 쓰고, 흰옷에 흰머리, 먼지 하나 묻지 않고, 가면 아래의 얼굴이 요괴스러울 정도로 아름답고, 하는 짓이 냉혹하며, 수단이 악랄합니다. 킬러로 변신했을 때, 그는 검은 옷에 검은 가면을 쓰고 말수가 적고 이름을 밝히지 않은 채 살인을 저질렀습니다.
'방송'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드 시시아시수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 등장인물 장여희 왕자기 가내여 한동림 황가인 류철혼 (0) | 2024.07.16 |
---|---|
중드 효조석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 등장인물 하니커즈 언허가 장가원 황교 마쓰한 (0) | 2024.07.16 |
OTT 티빙 디즈니 중드 경여년2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 등장인물 장약윤 이심 진도명 곽기린 (0) | 2024.07.15 |
중드 도화년 원작 줄거리 결말 등장인물 조금맥 장릉혁 진학일 (0) | 2024.07.15 |
중드 안심기 줄거리 결말 등장인물 라운희 승뢰 황일영 (0) | 2024.07.1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