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네일아트] 세계에서 가장 긴 손톱을 가진 여자

by 다나와쿠쿠티비 2021. 4. 8.
반응형

[네일아트] 세계에서 가장 긴 손톱을 가진 여자

[네일아트] 세계에서 가장 긴 손톱을 가진 여자


세계에서 가장 긴 손톱을 기른 텍사스인은 손톱을 자른 후 마침내 두려움 없이 문을 열 수 있습니다.
휴스턴의 아얀나 윌리엄스는 거의 19피트 길이의 손톱을 가졌던 2017년에 세계에서 가장 긴 손톱으로 기네스 세계 기록을 깼습니다.

 

그때 그녀는 네일아트에 매니큐어 두 병과 매니큐어를 하는데 20시간 이상이 걸렸습니다.

 

주말에 그것들을 잘라내기 전에, 그녀는 마지막 측정을 받았습니다: 24피트, 0.7인치 (7.5미터)입니다.

 

그녀의 네일아트 매니큐어는 완성하는데 3~4병의 매니큐어가 필요했고 며칠 동안 해야 했습니다.

 

윌리엄스는 텍사스 포트워스에 있는 피부과 사무소에서 손톱자르는 일을 마쳤습니다. 그곳에서 전기 로터리 도구는 1990년대 초 이후 처음으로 손톱을 깎는데 사용되었습니다.

 

"내 손톱이 있건 없건 간에, 나는 여전히 여왕이 될 것입니다,"라고 기네스에 따르면 윌리엄스는 말했습니다.

"내 손톱은 나를 만드는 것이 아니라 손톱을 만듭니다!"

 

플로리다 올랜도에 있는 박물관에서 손톱을 다듬은 것을 전시할 리플리의 Believe It or Not!에 따르면 윌리엄스는 손톱을 약 6인치만 기를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지금까지, 윌리엄스는 설거지와 침대 위에 시트를 놓는 것과 같은 몇몇 활동을 할 수 없었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새로운 목표가 다음 역사를 만드는 네일 애호가들이 기네스 세계 기록 타이틀을 차지하도록 격려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