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일드추천] 인포마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 등장인물

by 다나와쿠쿠티비 2023. 8. 7.
반응형

[일드추천] 인포마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 등장인물

 

[일드추천] 인포마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 등장인물

 

 

[일드추천] 인포마 1화 2화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

[일드추천] 인포마 1화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일드추천] 인포마 2화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

미시마 칸지(사노 레이오)는 가십 기사를 주로 다루는 주간 타임즈 기자입니다. 뜻밖에도 저널리즘 정신 같은 것은 하나도 없는, 유명 인사들의 스캔들만을 쫓는 나날에 어딘가 허탈하고 위화감을 느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미시마는 편집장 나가사와 아스카(MEGUMI)의 지시로 아마가사키까지 어떤 인물을 데리러 갑니다. 나가사와는, 「평범하게 산다면 볼 수 없는 세계를 보고 싶다」라고 하는, 미시마의 예전 소원을 들어줄 기회라고 보내지만, 기다리고 있던 것은, 아무래도 가타기가 아닌 남자 키하라 케이지로(키리타니 켄타). 키하라는 위안2대 니시노미야회의 와카가시라 보좌로, 현재는 뒷사회, 정치, 예능, 모든 분야에 정통하고, 정보 전문가 중에서도 도시 전설적인 존재 "인포마"로서 그 이름을 알려진 인물이었습니다.

 

국토교통부대신 야마모토(이리에 다카시)가 거리에서 불덩이가 되어 죽었습니다. 그 처참한 수법으로 현장에 있던 과거와 인연이 있는 남자(모리타 츠요시) 등 3인조의 소행이라고 확신한 키하라(키리타니 켄타)는 미시마(사노 레이오)를 데리고 어느 레스토랑으로 향합니다. 기다리고 있던 것은, 롯카 연합의 조장 카와무라 쿄스케(후치가미 야스시)입니다. 키하라에서 발견된 자료를 확인한 가와무라는 "누구의 팁인가?"라며 격앙된 반응을 보이며 미시마를 떨게 합니다. 즉시 편집장 나가사와(MEGUMI)에게 도움을 요청하지만, 반대로 "기자 근성을 보여달라"고 발파당합니다. 절체절명이라고 생각되었던 그 때 나타나는 목원입니다. 모든 것은 키하라의 책략이었던 것입니다. 카와무라는, 미시마가 키하라에 "폰코츠 2호"라는 이름이 붙여진 것을 알고, 나나(키타카나)와 마찬가지로 뭔가 생각하는 바가 있는지, "2호는 소중히 여겨 주세요"라고 키하라에게 의미심장한 말을 고한다.

 

 

 

반응형

 

 

[일드추천] 인포마 3화 4화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

[일드추천] 인포마 3화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일드추천] 인포마 4화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

국토교통부 장관에 이어 두 번째 피해자는 도시 개발 사업과 관련된 건설사 상무로 밝혀졌습니다. 키하라(키리타니 켄타)는 의문의 남자(모리타 츠요시)의 은신처에 남겨진 자료로부터, 세 번째 타깃은 타키자와 조의 조장(치바테츠야)이라는 것을 파악합니다. 그러나 습격이 두려워 타키자와의 행방은 파악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키하라는 미시마(사노 레이오)를 데리고 타키자와구미로 들어가 와카가시라의 아이다(반야)를 비롯한 혈기왕성한 조원들 앞에서 다키자와의 거처는 이미 짐작이 가고 있다고 큰소리로 선언했습니다. 키하라의 의도를 몰라 당황하는 미시마였지만, 그날 밤, 카바쿠라로 술에 취해 있던 중, 갑자기 누군가에게 습격당합니다.

 

키하라(키리타니 켄타)가 읽은 대로 연쇄살인사건의 주모자(모리타 츠요시)는 세 번째 타깃인 타키자와(치바 테츠야)를 따라 클럽에 옵니다. 마침내 인연의 상대와 5년만에 대치하는 키하라 입니다. "5년 전 빚을 갚으러 와"라는 키하라의 말에 그제서야 그 얼굴이 떠올랐다는 듯, 남자는 "그때 울던 사람 맞지?"라며 도발적인 말을 던집니다. 약간 표정이 흔들리는 나무하라입니다. 이윽고 남자 일당과 육차 연합의 격렬한 난투극이 시작되자 혼란을 틈타 남자는 사라져 버립니다. 그러나 카와무라(후치카미 야스시)의 엄호도 있고, 키하라는 남자의 측근인 김(이치노세 와타루)을 잡는 데 성공합니다.

 

 

[일드추천] 인포마 5화 6화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

[일드추천] 인포마 5화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일드추천] 인포마 6화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

불덩이 사건의 다음 타깃 타키자와(치바테츠야) 포획에 실패하고, 동료 김(이치노세 와타루)을 키하라(키리타니 켄타)에게 붙잡힌 남자(모리타 츠요시)는 보복으로 카와무라(후치가미 야스시)를 납치했습니다. 초조한 키하라였지만, 오카바야시(타지마 료)로부터의 연락에 의해, 어느 레스토랑에서 카와무라와 킴의 신병을 교환하게 됩니다. 그 무렵 인포마의 취재에서 벗어난 미시마(사노 레이오)는, 거리에서 쇼핑하고 돌아오는 나나(키타카나)와 마주칩니다. 옆에는 오늘이 생일이라는 딸 아이(테라다 아이즈키)의 모습입니다만. 생일파티, 주역인 아이는 "아저씨"가 축하하러 달려오기를 고대하고 있었지만, 그 인물은 전혀 모습을 보이지 않습니다. 그 후, 두 사람을 집까지 바래다 준 미시마는, 방에 장식된, 한 남자의 사진을 보게 됩니다.

 

"아빠 운전사였어요. 2호군처럼 말이죠. 불단의 사진을 본 미시마(사노 레이오)에게 죽은 남편 아이노스케(요코하마류세이)와 키하라(키리타니 켄타)의 관계를 묻는 나나(키타카나)는 5년전에 일어난 슬픈 일을 띄엄띄엄 이야기하기 시작합니다. 폰코츠 1호-카와무라 아이노스케는 카와무라(후치가미 야스시)의 동생으로, 5년전, 정보 가게"인포마"를 새로운 생업으로 시동을 걸었던 키하라의 운전사였다. 정보를 무기로 정치가나 경찰과도 호각을 이루는 키하라를 진심으로 존경하고, 나나와의 사이에서 태어나는 아이를 위해 일에 몰두하려는 아이노스케를, 「톡」이라고 부르면서도 키하라는 믿음직스럽게 생각하고 귀여워했습니다.

 

 

[일드추천] 인포마 7화 8화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

[일드추천] 인포마 7화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일드추천] 인포마 8화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

카와무라(후치카미 야스시)가 죽었습니다. 경찰은 CCTV에 찍힌 키하라(키리타니 켄타)를 가와무라 살해 혐의로 지명 수배합니다만, 키하라는 잠적한 채입니다. 형사 마루야마(타카하시 카즈야)의 말에 따르면, 경찰은 누군가의 압력에 의해 키하라를 범인으로 만들어 사건을 끝낼 것이라고 합니다. 한편, 미시마(사노 레이오)를 대신해 현장에서 취재하고 있던 하코자키(야마나카 타카시)도 의식불명의 중태로 위험한 상태가 계속되고 있었습니다. 소중한 부하에게 상처받은 나가사와(MEGUMI)는 이대로 사건을 끝낼 수 없다고 마루야마에 있는 거래를 제의합니다.

 

카와무라(후치카미 야스시)를 살해당한 롯카 연합과 조장을 되찾고 싶은 타키자와 구미가 반격하기 위해 모인 가운데, 키하라(키리타니 켄타)는 한 소식통으로부터, 수수께끼의 사나이(모리타 츠요시)들이 오늘 밤 어느 빌딩에 나타난다는 정보를 입수합니다. 외줄로는 안 된다고 판단한 기하라는 옛 경찰관을 끌어들여 어떤 작전을 펼칩니다. 이야기를 듣고 있던 미시마(사노 레이오)는, 키하라가 말하는 "재료원"이 무엇인지 궁금합니다만, 키하라는 대답하지 않고, 미시마에 있는 것을 준비하도록 지시합니다.

 

 

[일드추천] 인포마 9화 10화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

[일드추천] 인포마 9화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일드추천] 인포마 10화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

격렬한 난투극에서 하루 새벽, 키하라(키리타니 켄타)가 오카바야시(타지마 료)의 차에 설치한 GPS에서 남자들의 은신처를 찾아내려고 서두르는 가운데, 미시마(사노 레이오)는 문득 궁금했던 것을 묻습니다. "어째, 어제 GPS 없이 걔네가 있는 곳을 알았어요?" 네타모토는 말할 수 없다고 속이는 키하라였지만, 어느 때보다 딱딱하고, 전혀 물러서지 않는 미시마에, 키하라는 어떤 인물의 존재를 털어놓습니다.

 

사에키(모리타 츠요시)에게 불덩이 살인을 지시한 이시가미 겐토(이시바시 렌지) 전 국토교통대신의 목적은 키하라(키리타니 켄타)를 유인해 키하라와 사에키라는 어린 시절부터 귀여워해 온 두 사람을 싸우게 한다는 왜곡된 유열을 얻는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그것을 안 사에키는 이시카미를 총살합니다. 한편, 오카바야시(타지마 료)가 사에키에게 살해당한 현장에 있던 미시마(사노 레이오)는 늦게 도착한 키하라에, 모든 흑막이 돌 위였음을 이야기합니다. 아이노스케(요코하마 유성)를 위한 복수를 이시카미에 이용당했습니다. 정보원으로서 신뢰하면서도 어딘가 예감하고 있던 것이 확신으로 바뀐 키하라는, 사뭇키와 결판을 짓겠다고 각오를 하고…. 밤에 인기 없는 곳에 맑은 나무가 찾아옵니다. 벽에 붙은 낡은 신문기사 앞에서 멈춰 서서, 거기에 찍힌 어린 날의 자신과, 당시, 자신이 왕따들로부터 여러 번 도움을 준 한 소년의 모습에 생각이 납니다. 그러자 등뒤에서 "오랜만이네요, 오빠" 하는 소리가 들려옵니다. 뒤돌아보니, 거기 서 있던 것은 키하라였습니다.
키하라와 사에키, 인연의 두 사람에 의한 투쟁의 향배는…. 그리고 톡톡 2호로서 키하라를 계속 추격한 기자 미시마가 마지막으로 취한 어떤 행동은!?

 

 

[일드 추천] 인포마 다시보기 등장인물

[일드추천] 인포마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 등장인물

桐谷健太 키리타니 켄타
佐野玲於(GENERATIONS)사노레오
北香那 키타 카나
淵上泰史 후치카미 야스시
濱津隆之 하마츠 타카유키
般若 한냐
二ノ宮隆太郎 니노미야 류타로
西村元貴 니시무라 모토키
田島亮 타지마 유세이
一ノ瀬ワタル 이치노세 와타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