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일드추천] 드라마 니게하지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 등장인물

by 다나와쿠쿠티비 2023. 8. 8.
반응형

[일드추천] 드라마 니게하지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 등장인물

 

[일드추천] 드라마 니게하지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 등장인물

 

 

[일드추천] 드라마 니게하지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

대학원을 나오면서도 취직난으로 파견사원이 된 모리야마 미쿠리는 이른바 파견절을 당해 무직 신세가 되고 맙니다. 구직중인 딸을 보지 못한 아버지는, 가사대행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던 전 부하 쓰자키 히라히로가 때마침 가사대행 회사를 바꾸려고 하고 있던 차에 부탁해서, 주 1회의 일을 받아 옵니다.

 

 

 

반응형

 

 

까다로운 성격으로, 그다지 남에게 대접받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츠자키였지만, 미쿠리와는 적당한 거리감을 유지하며 좋은 관계를 맺습니다. 그러나 부모님이 정년을 계기로 시골로 이사하고 싶다는 소망을 이루게 되면서 현상 유지를 희망하는 미쿠리는 츠자키에게 '취업으로서의 결혼'을 제안했고, 그 제안에 장점을 느낀 츠자키는 이해했고, 두 사람은 '고용주와 종업원'이라는 관계의 계약결혼이라는 길을 택했습니다.

 

결혼식도 올리지 않고 사실혼이라는 몸으로 주위에 인사를 이겨낸 미쿠리와 히라히로이지만, 두 사람의 서먹서먹함을 의아해하는 히라히로의 동료 카자미 료타나 누마타, 미쿠리의 고모 쓰치야 유리의 눈을 속이기 위해 '허그의 날'을 마련하는 등 주위에 친근감을 자아내려고 하는 사이에 둘 사이에 진정한 연애 감정이 싹트게 됩니다.

 

 

[일드추천] 드라마 니게하지 다시보기 등장인물

[일드추천] 드라마 니게하지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 등장인물

森山みくり(もりやま みくり)〈25〉 - 新垣結衣 아라가키 유이

니게하지의 주인공입니다. 집안일 전반을 잘하고 성실하며 열심히 하는 성격입니다. 취직 활동으로 내정이 되지 않아 취직 재수의 길을 택해 대학원에 진학하지만, 다시 전멸합니다. 파견 사원이 되기도 하고, 파견 중단을 당합니다. 구직중인 딸을 보다 못한 아버지 토시오에게 소개되어, 아버지의 전 부하 쓰자키의 가사 대행 서비스를 하청받습니다.

대학에서는 심리학을 공부했고, 대학원에서 임상심리사 자격증을 취득했습니다. 망상벽이 약간 있고, 자신의 현상을 '테츠코의 방'이나 '열정대륙' 등 TV식으로 망상합니다.

아버지의 정년을 계기로 츠자키와 '계약결혼'하고, 가사 전반을 하청받는 '살림 가정부'가 됩니다.

 

津崎平匡(つざき ひらまさ)〈36〉 - 星野源 호시노 겐

미쿠리의 아버지 모리야마 토시오의 전 부하입니다. 교토 대학 졸업 시스템 엔지니어입니다.

예전부터 가사대행업체에 청소 등의 가사를 의뢰하고 있었지만, 최근 담당자의 업무상(휴지통을 뒤지거나 대충 청소를 하는 등) 불만을 느끼고 있었습니다. 업체를 바꾸려고 생각하던 중 미쿠리의 아버지가 구직 중인 미쿠리를 반쯤 억지로 소개해주셔서 처음에는 마지못해 받아들였습니다.

고열로 고생할 때 미쿠리의 세심한 배려와 상냥함을 만지고 치유됩니다. 미쿠리가 제안한 "계약결혼"에 찬성하여 미쿠리의 "고용주"가 됩니다.

 

風見涼太(かざみ りょうた)〈27〉 - 大谷亮平 오타니 료헤이

츠자키의 동료입니다. 이른바 '꽃미남'이지만 결혼에서 메리트를 찾지 못하는 성격으로, 여성과 교제를 해도 오래가지 못합니다. 미쿠리에 흥미를 갖습니다.

 

土屋百合(つちや ゆり)〈52〉 - 石田ゆり子 이시다 유리코

미쿠리의 외가쪽 백모입니다. 독신입니다. 화장품 회사 근무입니다. 미쿠리로부터는 '유리짱'이라고 불립니다. 미쿠리와는 사이가 좋은 반면, 그 형·치가야의 일은 경원하고 있습니다.

미인이라 젊었을 때는 나름 인기가 많았지만, 골라잡다 보니 결국 남성 경험 없이 폐경을 맞은 "노처녀"입니다.

 

沼田頼綱(ぬまた) - 古田新太 후루타 아라타

츠자키의 동료입니다. 카자미와 함께 신혼의 쓰자키 가문을 방문했을 때 게릴라 호우로 전철이 멈추었기 때문에 쓰자키 가문에서 하룻밤 묵고 몰래 들여다본 침실이 싱글베드였던 것으로 보아 쓰자키와 미쿠리의 관계를 의아하게 생각하고, 쓰자키와 카자미가 상사상애라고 착각하고 있는 대목이 있습니다.

 

 

<니게하지 : 도망치는 건 부끄럽지만 도움이 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