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중드 다시보기 추천] 화간령 16화 17화 18화 줄거리 결말 등장인물 쥐징이 류학의 오가이

by 다나와쿠쿠티비 2024. 3. 25.
반응형

[중드 다시보기 추천] 화간령 16화 17화 18화 줄거리 결말 등장인물 쥐징이 류학의 오가이

[중드 다시보기 추천] 화간령 16화 17화 18화 줄거리 결말 등장인물 쥐징이 류학의 오가이

 

[중드 다시보기 추천] 화간령 16화 줄거리 결말

탁란강은 이때 양채미를 데리고 가겠다고 급히 말했고, 양채미는 홧김에 현을 떠났습니다. 떠나기 전에 아제트가 달려와 링아에게 그녀가 좋아하는 과일을 좀 주었고, 양채웨이는 약간 실망하여 본래 판유에가 그를 오게 한 줄 알았습니다. 양채미는 탁란강으로 가지 않고, 자신이 살던 곳으로 돌아갔습니다, 마음이 답답하여 탁란강과 함께 술을 마셨습니다. 양채미는 슬픔이 깨질 것 같았다, 그녀는 판유에 군주가 있다는 것을 분명히 알고 있었다, 그리고 그녀의 이 이름이라는 신분도 거짓이었다.

[중드 다시보기 추천] 화간령 16화 줄거리 결말

그러나 가장 슬픈 것은 판유에를 미워할 입장이 전혀 없었다, 심지어는 그에게 자신이 단지 다른 사람의 몸에 기거하는 도둑이라는 것조차 알려줄 수 없었다. 아택과 판유에는 양채미의 상황을 보고했지만, 판유에는 약간 불쾌하게 그를 쫓아냈습니다. 새로 온 요리사가 몇 가지 요리를 만들었는데 판유에는 입맛이 없어서 기분이 별로 좋지 않아 보였습니다. 오늘은 세 아가씨가 하관하는 날이라 판유에가 와서 탁란강과 양채미를 만났습니다. 양채미는 눈을 내리깔고 제사를 지내며 판유에는 아랑곳하지 않았습니다. 서리가 셋째 아가씨의 무덤 앞에서 슬퍼서 울었습니다. 그 후로 그녀는 가족이 없었습니다. 양채웨이와 판유에가 서로를 쳐다보지도 않고 스쳐 지나갔습니다.

 

반응형

 

[중드 다시보기 추천] 화간령 17화 줄거리 결말

판유에가 감옥에 가서 심자를 만났는데, 유포두는 판유에게 그 사람이 얼마나 이상한지 계속 신신당부했습니다. 그러나 판유에는 오히려 선쯔를 두려워하지 않고 유포두에게 그의 수갑을 풀게 했습니다. 판유에는 심자가 벽에 있는 물결무늬 도안을 사실대로 알려주기를 희망하며, 심자는 그가 이 사건을 철저히 조사하여 알려 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양채미는 집에서 번민하고 재미가 없어서 이것저것 중얼거리다가 바로 왔는데, 탐색해 보니 탁란강이 배후에서 꾸민 짓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중드 다시보기 추천] 화간령 17화 줄거리 결말

판유에가 결코 심자가 요술로 동창의 사람을 해친다고 생각하지 않아, 마음이 괴로워져서, 그는 길을 나섰고, 솽솽은 그에게 어째서 양채미와 함께 오지 않았느냐고 물었는데, 듣자니 그녀가 탁란강과 줄곧 함께 있었다고 들었습니다. 판유에는 좀 거북하다는 말을 듣고 얼음과 음료도 먹지 않고 떠났습니다. 판유에 그들이 자신이 아는 동요를 부르는 것을 듣고, 재삼 추궁하여 양채미가 그들에게 가르쳤다는 것을 알게 된 판유에의 마음속에서 갑자기 무엇을 깨달았는지, 양채미와 오늘날의 상관지의 많은 유사점들은 모두 설명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중드 다시보기 추천] 화간령 18화 줄거리 결말

백소생은 그가 혼자 술을 마시고 있는 것을 보고 새알심을 사주러 갔는데, 얼굴이 밉살스러운 건달을 만나 탁란강이 앞으로 나가 그의 목을 졸랐는데, 백소생은 그가 사람을 죽일까봐 두려워서 그 사람만 뒹굴게 했습니다. 탁란강은 아무것도 묻지 않았습니다. 내부 판매원이 자신의 신세를 이야기하자면, 그녀는 아주 어렸을 때 아버지를 여의었습니다. 어머니는 도박꾼이었습니다. 어느날 어머니는 그녀를 사촌 형에게 데려가겠다고 했습니다. 먹고 입을 걱정은 없었습니다.

[중드 다시보기 추천] 화간령 18화 줄거리 결말

백소생은 당시 매우 즐거웠지만, 그곳에 가서야 그녀가 이미 어머니의 은자 열 냥에 팔려 나갔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후에 백소생은 도망쳐 나와 길에서 구걸하며 소자본 장사를 시작하여 10배의 가격으로 자신의 신분을 되찾으려 하였으나, 어머니가 그렇게 쉽게 그녀를 내던져 버림으로써 백소생은 더욱 굳게 믿게 되었고, 돈만 도망갈 수 없었습니다. 탁란강은 잠자코 듣고 있다가 그녀에게 사탕을 하나 주며 위로했습니다. 이튿날, 양채미의 안내에 따라 검시관이 죽은 사람의 이를 때운 것을 발견했다는 표시를 하고, 이에 수은이 섞여 있었습니다. 양채미와 판유에는 단서를 좇아 치아 수리점에 갔는데, 조사 결과 이 시체가 뜻밖에도 심자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런데 이 시체가 심자라면 감옥에 있는 사람은 도대체 누구일까?

 

[중드 다시보기 추천] 화간령 등장인물

[중드 다시보기 추천] 화간령 등장인물

쥐징이 鞠婧祎 - 杨采薇上官芷 역

류학의 刘学义 - 潘樾 역

오가이 吴佳怡 - 白小笙 역

이가양 李歌洋 - 卓澜江 역

정합혜자 郑合惠子 - 杨采薇 역

장예 张睿 - 上官兰 역

반응형

댓글